본문 바로가기

2017/08/22

[봄이 왔다] 엑소(EXO) 카이 WOWOW 일본드라마 출연 결정!!! [봄이 왔다] 엑소(EXO) 카이 WOWOW 일본드라마 출연 결정!!! 일본의 여러 방송국중에 WOWOW (와우와우) 라는 방송국이 있어요. 우리나라 방송국과 비교하자면... TVN이나 OCN 같은 방송국과 비교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다른 방송국 드라마와 비교했을때 영상과 내용 등 퀄리티가 상당히 뛰어나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WOWOW 드라마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다른 드라마를 보고 있었는데 끝나고 광고에 새로운 드라마 소식들이 나왔어요. 그중에 하나!!! 엑소의 카이가 드라마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한동안 일본과의 사이가 안좋아서 이런저런 말들이 많았는데, 이런 한국 연예인의 일본 진출은 기분좋은 소식이네요~ ^^ 이 드라마는 2018년 1월에 개봉예정이에요~ 일본은 보통 드라마를 사전제작으로 진..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뛰어난 맛과 풍미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를 1+1으로 만나는 방법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뛰어난 맛과 풍미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를 1+1으로 만나는 방법 지난주 수욜쯤이었나부터 어제까지!!! 스타벅스에서 놀고 있는데 22일에 디카페인 커피가 출시된다고 시음해보라며,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나눠주더라구요~ 평소 무조건 샷을 추가해서 먹는 저한테는 좀 부드러운 맛이긴 했는데, 좋아하실 분들도 많으실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소개해 드려요~ 디카페인 커피 출시 기념으로 오늘 22일부터 26일까지!! 낮 12시 이전 에스프레소 음료 구매 시, 디카페인 BOGO(1+1) 쿠폰을 바로 발급해줘요. 전 늘 마시던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란데 사이즈로 샷추가 주문하고, 평소처럼 자리로 돌아가려고 했더니 쿠폰 받아가라면서 쿠폰을 주더라구요~ ^^ 오늘의 커피, 콜드 브루, 나이트로 콜드 ..
[대건명가 돼지국밥] 부산역 초량시장 방면 맛있는 돼지국밥집 소개~ [대건명가 돼지국밥] 부산역 초량시장 방면 맛있는 돼지국밥집 소개~ 부산에 놀러오시는 분들이 드시고 가는 음식중의 하나 돼지국밥!!! 사실 돼지국밥집은 정말 여기저기 많고 맛없는 가게가 그리 많지 않아서, 일부러 찾아다니면서 먹고 그러지는 않는데요... 2 ~ 3개의 가게가 붙어있는 경우에는 좋아하는 가게로 가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고 다녔어요. 집이 부산역과는 거리가 좀 있다보니 부산역 근처 돼지국밥집을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는데, 역 근처라 그런지 여기저기 많이 있더라구요. 몇몇 가게는 이미 관광객들에게 엄청 유명한 곳이 되어있기도 했구요. 몇군데 검색해보다가 넘버2 정도 되어보이는 대건명가 돼지국밥집으로 갔어요. 부산역 건너편 초량밀면 지나서 조금 더 가다가 초량시장 방면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