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21

[도시철도 BOOK HOUSE] 롯데백화점과 부산문화재단이 함께하는 북하우스 [도시철도 BOOK HOUSE] 롯데백화점과 부산문화재단이 함께하는 북하우스 지하철 타고 다니시다가 북하우스 보신적 있으신가요?? 북하우스는 시민독서운동을 위해 마련한 소중한 공간이에요~ 저는 연산역을 지나다니면서 많이 봤는데 아직 이용은 해본적이 없어요. 도시철도에서 만나는 즐거운 문화공간!! 1000권 이상의 신간도서가 비치된 북하우스가 있는 지하철 역을 알려드릴게요~ 주변을 잘 보시면 도서관도 그렇게 멀리 있지 않으실거에요. 저도 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도서관이 있어서 연산도서관을 주로 이용했어요. 근데 지하철로 다니시는 분들은 출퇴근길에 북하우스를 이용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연산역 북하우스 도시철도 1, 3호선 연산역 1번 출구 방향 시민이 만들어가는 도시 속 독서공간부산 문인의 저서 및..
[베이스어스 스마트 링 브라켓] 얇고 가볍고 튼튼한 스마트폰 링 거치대 [베이스어스 스마트 링 브라켓] 얇고 가볍고 튼튼한 스마트폰 링 거치대 예전에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슈피겐에서 진행했던 링 거치대에 당첨되어서, 한동안 잘 사용했었는데 너무 썼는지 약간 파손이 되었어요. 그 뒤로 한동안은 링 거치대 없이 사용했었는데, 있다가 없으니까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누워서 핸드폰 보다가 여러번 얼굴에 떨어뜨리기도 했구요... ㅠㅠ 그래서 스마트폰 링 브라켓을 하나 구매했어요. 가격대가 정말 다양하고 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한동안 쇼핑몰 사이트에서 이것저것 보고 비교하고 하다가, 베이스어스 스마트 링 브라켓을 구매했어요. 일단 다른 제품들과 달리 엄청 얇다는거에 반했고, 360도 회전이 되어 사용반경이 넓다는 점이 좋았어요. 가격도 여러 제품들 중에서 중간정도의 가격!!! 너무 싼 ..
[남한산성] 라인업부터 스펙터클 한 김훈 원작 소설, 스크린에서 재탄생!! [남한산성] 라인업부터 스펙터클 한 김훈 원작 소설, 스크린에서 재탄생!! 9월 말 개봉예정인 남한산성!! 예고편 보기 천만 배우 이병헌의 사극 귀환 첫 정통 사극연기에 도전한 대표 연기파 배우 김윤석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 천의 얼굴 박해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사로잡은 다채로운 매력의 고수 스크린을 장학하는 강렬한 존재감 박희순 배우들만 봐도 엄청나다 싶을 정도의 영화는 바로, 9월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남한산성]입니다. SYNOPSIS {STORY} 1636년 인조 14년 병자호란.청의 대군이 공격해오자 임금과 조정은 적을 피해 남한산성으로 숨어든다.추위와 굶주림, 절대적인 군사적 열세 속 청군에 완전히 포위된 상황,대신들의 의견 또한 첨예하게 맞선다.순간의 치욕을 견디고 나라와 백성을 지켜야..
[지압슬리퍼] 가볍게 걷는것만으로 간단하게 건강을 챙기는 방법!! [지압슬리퍼] 가볍게 걷는것만으로 간단하게 건강을 챙기는 방법!! 요즘 지압슬리퍼 인기가 장난이 아니에요. 레드벨벳의 미모담당, 얼굴로 열일하는 아이린이 방송에 나와서 지압슬리퍼를 소개하면서부터 리스펙 되기 시작했죠. 거기다 아는형님에 레드벨벳이 출연했을때 이상민도 지압슬리퍼를 소개하면서 지압슬리퍼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마사지 받는걸 좋아하기는 하는데 비용도 문제고 시간도 문제라, 좋은 방법이 없을까 생각하던 중이었거든요. 나혼자산다에서 김사랑씨가 나와 소개했던 마사지 볼을 동생이 샀는데, 그것도 은근 맘먹고 안하면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하지만 지압슬리퍼는 집에서 돌아다니는 잠깐의 시간에도,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을거라 생각되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요즘 인기라..
[동래별장] 서면에서 즐기는 제주 딱새우회 맛집 추천~ [동래별장] 서면에서 즐기는 제주 딱새우회 맛집 추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불토를 하얗게 불태우고 일요일은 시체모드였네요~ ^^ 토요일에 다녀온 동래별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 딱새우회를 28,000원에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서면 술집입니다. 동래별장이지만 서면에 있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 생으로 먹는 새우 좋아들 하시나요?? 꽃새우, 닭새우, 딱새우 등등 새우의 종류도 다양하죠~ 근데 사실 가격때문에 쉽게 선택하기는 어려움이 있는데요. 동래별장 딱새우회는 28,000원이라 크게 부담이 없어요. 얼큰새우짬뽕탕과 세트로 주문하시면 2000원 할인도 되니까, 3~4인이라면 세트로 주문하세요~ ^^ 요즘 한창 뜨고 있다고 해서 5시 오픈인데 5시 30분쯤 갔어요~ 3층까지 가게인데 웨이팅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