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18

[발레리안 : 천개행성의 도시] 28세기 미래 특수 에이전트 팀이 온다. [발레리안 : 천개행성의 도시] 28세기 미래 특수 에이전트 팀이 온다.올 여름 단 하나의 스페이스 액션 블록버스터가 와요~ 이름만 들으면 다 아는 뤽 베송 감독님의 작품이에요. 조금 난해한 영화들도 있기는 하지만 늘 화제를 몰고 다니시죠. ^^ 그 뤽 베송 감독님께서 일생일대의 프로젝트라고 얘기하실 정도의 작품이라, 엄청 기대가 됩니다. 이건 4DX 관람각인것 같아요~ ㅎㅎㅎ SYNOPSIS {STORY} 수천 종의 외계종족이 평화롭게 살고 있는 28세기의 우주.에이전트 발레리안과 로렐린에게 30년 전 사라진 행성 뮐의 마지막 남은 컨버터를 되찾아 오라는 미션이 내려진다.그들은 키리안 행성의 빅마켓에서 컨버터가 거래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해 미션을 수행하지만,뜻하지 않게 암흑시장 외계종족의 표적이 되어..
[킬러의 보디가드] 8월 말 펼쳐지는 브로맨틱 블록버스터 [킬러의 보디가드] 8월 말 펼쳐지는 브로맨틱 블록버스터킬러들의 보디가드 예고동영상 보셨나요?? 처음 얼핏 스쳐봤을때는 그냥 액션물이구나 했는데... 이 둘의 콤비가 이루어져서는 안되는 만남이었더군요~ ^^ 한 명은 보디가드로 아무 문제 없어보이죠? ㅎ 문제는 이 보디가드가 지켜야할 의뢰인 킬러라는 점이죠. ㅎㅎㅎ 성공률 100% 엘리트 보디가드 환장할 의뢰인을 만나다?! SYNOPSIS {STORY} 세계 최고의 엘리트 보디가드가 국제사법재판소의 증인으로 채택된 킬러를 의뢰인으로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브로맨스 제로 , 케미 0%의 액션 블록버스터 HOT ISSUE 라이언 레이놀즈 X 사무엘 L. 잭슨의 역대급 만남!위험천만 킬러를 지키는 보디가드?! 전대미문 기상천외한 설정! 수상한 브로맨스의 탄생!올여..
[DIY 포토박스] 인터파크 도서 구매 후 받은 사은품 [DIY 포토박스] 인터파크 도서 구매 후 받은 사은품 인터파크 도서에서 책을 주문했어요~ 다음 주말은 병원에서 보내야 할 것 같고, 인터파크 아이포인트중에 소멸예정 포인트도 있고 해서 책을 구매했어요~ 북카트에 8권 정도 담아뒀었는데, 이번엔 3권만 주문했어요. 그리고 어제 책이 도착을 했네요~~~ 이번에 구입한 책이에요~ 항상 책을 구매해서 받고나면 두근두근해요. 어떤 재미를 줄까, 어떤 인상적인 글들이 들어있을까 하는 기대감 때문이죠~ 1. 말이 무기다. 말을 못하는 편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얘기하는것보다 문자나 카톡을 많이 써서 한번 읽어보려고 구매했어요. 화제작이라고 하니까 괜히 더 끌리는?? ^^ 말이 무기다국내도서저자 : 우메다 사토시 / 유나현역출판 : 비즈니스북스 2017.07.31상세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