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09

[읽어주세요] 듣기에 따라서는 독서권장 노래~ [읽어주세요] 듣기에 따라서는 독서권장 노래~ 앤씨아 (NC.A) 와 슈가볼 (Sugarbowl) 이 함께 부른 읽어주세요 (Love me) 입니다. 제목만 들으면 독서권장하는 노래같죠?? ㅎㅎㅎ 본인을 책에 비유를 하고 상대방이 알아가 주길 바라는 마음을 노래한 듯 해요 읽어주세요 가사 달달한 네 한마디는 빛의 속도로거친 세상 쓰린 상처 나를 위로해너로 인한 좋은 기운이 입술에 감도는sugar sugar su너 하나로 힘을 내요 그리워해요이런 날 어떡해 어떡해나를 읽어주세요 yeah부드러운 그 목소리로 um정독해주세요 yeah한 자 한 자 꼼꼼 천천히때론 빨리 읽고 싶을 때도 그럴 때도 있지만때론 크게 읽고 싶을 때도 있지만그런 건 싫어요 그런 건 싫어요날 안아줘요 이제는 난 네 나무야 내게서 쉬렴내 ..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부스터] 매일 간편하게 톡톡톡, 완벽하게 스트레스 탈모 캐치! [자올 닥터스오더 시너지부스터] 매일 간편하게 톡톡톡, 완벽하게 스트레스 탈모 캐치! 스트레스 탈모 때문에 고생하고 계신가요?? 요즘은 20대에도 탈모가 온다고 하니 스트레스 탈모가 무섭긴 무섭네요. 세안 후에는 스킨이나 에센스를 바르면서 샴푸 후에는 왜 아무것도 바르지 않나요?? 두피와 머리카락을 씻어내는 것이 대부분인 '샴푸' 샴푸만으로는 탈모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두피도 얼굴 피부와 같기 때문에 샴푸 후 다음 단계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두피에도 얼굴처럼 영양을 주어야 탈모 걱정없이 건강한 머리카락을 가질 수 있습니다. 탈모 예방과 개선을 위한 필수요소 영양! 혈행개선! 세포분열시간 ! Reset Scalp Routine 이제 샴푸가 아닌 부스터로 스칼프 루틴을 새롭게 리셋하세요~ 생각해보니 맞는 ..
[참맛산곰장어] 맛있고 푸짐하게 꼼장어 먹을 수 있는 연산동 맛집 [참맛산곰장어] 맛있고 푸짐하게 꼼장어 먹을 수 있는 연산동 맛집 연산동은 맛집이 참 많아요~ ^^ 근데 지인들 대부분이 연산동에 살고 있지 않아서 모임을 가지면, 서면이나 동래 또는 남포동에서 자주 만나죠. 어제 만난 사람들은 연산동에 살지는 않지만 대부분 근처라 연산동에서 만났어요~ 지난주쯤에 꼼장어를 먹은 동생이 괜찮았다면서 얘기를 꺼냈는데, 꼼장어 안먹은지가 오래 되어서 바로 콜!!! 가게 이름은 참맛산곰장어!!! 일단은 가격이 괜찮습니다. 대자 가격이 30,000원~~~ (이거 실화냐??) 꼼장어로 유명한 자갈치시장에서 먹으면 대충 45,000원 이상의 가격을 받을 것 같네요.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가족분들이 운영해서 수익에 많이 신경을 쓰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감사한 이유죠~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