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08

[가야공원 공원집] 도심 속 야외 가든에서 즐기는 오리 불고기 [가야공원 공원집] 도심 속 야외 가든에서 즐기는 오리 불고기 부산 가야공원을 아시나요?? 시외로 나가다보면 같은 가게를 쉽게 볼 수 있는데, 가야공원은 시내에 있는, 가든이 모여있는 곳이에요. 그렇다고 해도 시내 한가운데는 아니고 산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ㅋㅋㅋ 동의대 지하철 역이나 가야, 개금역쪽에서 택시를 타고 "가야공원 가주세요~"라고 하면 되요. 걸어올라가는건 가능은 합니다만, 먹기전에 지쳐 쓰러질수도 있어요. ㅎㅎㅎ 특히 요즘처럼 더울때는 걸어서 내려오는것도 힘들어요... ㅋㅋㅋ 가야공원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돼지국밥집들이 모여 있는데, 대학교때 종종 돼지국밥 먹으러 왔던 추억이 있어요. 근데 비슷한 종류의 가게들이 모여있어도 찾는 가게만 계속 방문하게 되는 습관같은게 있는것 같아요. 국밥집도 ..
알아두면 쓸모있는 2017 유행어 & 신조어 모음 알아두면 쓸모있는 2017 유행어 & 신조어 모음 워크 앤 라이프 밸런스 (워라밸) 일과 개인적인 라이프의 밸런스를 맞춰야 한다. 직장인들 사이에서 퍼트려진 말. 적당히 균형을 잡아야 한다는 뜻. 프로 00러 프로 불편러, 프로 불참러 등 덕통사고 교통사고에 덕자를 응용해서 만든 단어. 갑작스럽게 어떤 대상의 덕후가 된 것을 일컫는 말 댓림픽 댓글 + 올림픽댓글이 미친듯이 빠르게 달리는 형태를 일컫는 말 궁예질 관심법을 비꼬아 만든 신조어. 근거없이 멋대로 추측하는 행동을 말함. ※ 그 외... 이거 실화냐?? 내 마음속에 저장 등등~ 2017/07/07 - [공부하고] - 2017년 대한민국을 나타내는 신조어 모음
[영도 해녀촌] 바닷가에서 바다를 보며 해산물 먹는 부산 해물 맛집 [영도 해녀촌] 바닷가에서 바다를 보며 해산물 먹는 부산 해물 맛집 부산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신선한 해산물, 회가 떠오르지 않으세요?? 바닷가 그늘막 아래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해산물 먹는 모습!!! 상상만 해도 맛있을 것 같지 않으신가요?? 그 중에서 해녀들이 직접 해산물을 따와서 바로 먹는 영도 해녀촌을 소개해 드립니다. 영도 해녀촌은 부산 해물 맛집으로 유명하기는 하지만 사람들이 막 몰리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영도 안쪽 바닷가 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이 썩 좋다고 말하기는 좀 그렇거든요. {백종원의 3대천왕}, {맛있는 녀석들}등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었어요. 맛있는 녀석들은 운동회 특집을 진행하면서 전국의 특색있는 김밥들을 모았었는데, 그때 부산에서 영도 해녀촌의 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