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07

[블로그] 검색 & 공유가 잘되는 매력적인 글쓰는 방법 [블로그] 검색 & 공유가 잘되는 매력적인 글쓰는 방법 검색이 잘 되는 제목을 짓는 4가지 방법 1. 제목은 15 ~ 20자 정도가 좋다.2. 제목에 핵심 키워드를 2 ~ 3개 넣는다.3. 제목에 들어가는 키워드는 구체 명사가 좋다.4. 검색 데이터를 조회해 제목을 짓는다. 매력적인 제목을 짓는 5가지 원칙 1. 간단히, 단도직입적으로 쓴다.2. 큰 혜택을 명시한다.3. 사람들의 욕구를 채워 주는 제목을 쓴다.4. 직접 답을 요구하는 질문형 제목을 써본다.5. 제목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바로 제목에 대입해서 쓰는, 매력적인 문장 형식 7가지 1. ~ 분만 주세요. ~을 드리겠습니다.2. 게으른 ~가 ~하는 방법3 당신은 이런 실수를 하나요?4. 지금 ~하지 않으면 후회할 거에요.5. ~가 ~하도록 ..
[동래 발빠닭] 매콤한 닭발이 땡긴다면?? [동래 발빠닭] 매콤한 닭발이 땡긴다면?? 한일 교류회에서 알게 된 동생이 한국으로 놀러왔었어요. 작년 이맘때 쯤 일본으로 다시 돌아가서 1년만에 거의 만난것 같네요. 뭐 먹고 싶은 것 있냐고 물어보니 닭발을 먹어본적이 없다고 먹어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동래에서 놀아본적도 없다고 해서 동래에서 만나기로 하고, 닭발을 먹을 만한 가게를 검색해서 찾아보았어요~ 그렇게 찾은 동래 발빠닭!!! 첨에는 발바닥을 부산식으로 발음해서 발빠닥인줄 알았는데 닭을 파는 가게라서 그런지 닭으로 바꿔서 상호를 발빠닭으로 지었더라구요~ 네이밍에 나름 신경을 썼구나 싶었어요~ ^^ 닭발을 잘 표현한 이름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발바닥과 닭을 잘 합쳐놓은 이름 ㅋㅋㅋ 동래역 4번출구 앞에서 만나서 발빠닭으로 이동을 했어요~..
[삿포로 쿠마] 남포동에서 시원한 냉라멘을 먹을 수 있는 곳! [삿포로 쿠마] 남포동에서 시원한 냉라멘을 먹을 수 있는 곳! 오늘이 입추라고 하는데 더위가 가시지를 않네요. 에어컨 없이 살 수 없는 날씨인 것 같아요. 태풍도 빗겨가고 비도 오지 않고 죽을 맛이에요. 그래서 지난 주에 삿포로쿠마에서 먹었던 시원한 냉라멘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일본 라멘을 좋아해서 검색해보다가 찾게된 삿포로 쿠마!!! 일본에서 먹었던 라멘들 중에서 제일 좋아했던건 이치란라멘!!! 체인점 들어오면 참 좋을텐데 안들어오네요 ㅎㅎㅎ 암튼 대학병원에 진료받으러 갔다가 라멘이 먹고 싶어서 검색하던중에 삿포로쿠마를 보게 되었어요. 켄짱카레 맞은편에 있는 라멘집과 삿포로 쿠마 두 라멘 가게가 남포동에선 유명한지 포스팅 글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위치가 삿포로 쿠마 쪽이 더 가까워서 삿포로 쿠마로 결..
[송도 해수욕장]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가 있는 부산 해수욕장 소개 [송도 해수욕장]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가 있는 부산 해수욕장 소개 부산 해수욕장은 여기저기 유명한 곳이 많아요~ 특히 광안리, 해운대 해수욕장은 뭐 말할 필요도 없이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로 바글거리죠. 그래서 그런지 부산 사람들은 조금 다른 해수욕장을 많이 찾는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송정, 일광, 임랑 해수욕장을 주로 찾았고, 반대편에 사는 부산 사람들은 다대포, 송도 해수욕장 등을 찾았어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너무 많으면 해수욕을 즐기기도 힘들고, 여름만 되면 불거져 나오는 파라솔 문제라든가 바가지 요금들 때문에, 조금 덜 유명하지만 놀만한 해수욕장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 알려드릴 해수욕장 은 부산 송도 해수욕장 입니다~~~ 최근 송도 해상 케이블카를 설치해서 유명해 진 해수욕장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