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부산 소식

[부산 여행 정보 4] 7월 30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이벤트 GG투게더 일정표

반응형

[부산 여행 정보 4] 7월 30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이벤트 GG투게더 일정표




드디어 모레 7월 30일 스타크래프트 HD 리마스터 런칭 이벤트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펼쳐져요.


한번 더 포스팅 하는 이유는 초반 공개 되었던 이벤트 경기보다 경기가 늘어났어요.


초반에 공개 되었을때는  3경기 밖에 없었는데,


어제 4경기가 된거 보았는데 오늘 8경기까지 늘어났네요 ^^


솔직히 마지막 3경기가 하이라이트 인 것 같네요 ㅋㅋㅋ






다들 좋아하시는 프로게이머들이 있으실테니까 이번 출전선수들이 맘에 안드시는 분들도 계실거같기는 해요.


저같은 경우는 종족별로 좋아하는 선수가 다 나와서 아주 만족스러워요 ㅋㅋㅋ


테란 이영호, 저그 이제동, 프로토스 김택용!!!


토스같은 경우는 윤용태나 송병구 선수 좋아하긴 하는데 성적이 조금 아쉬우니까...


토스내에서는 아무래도 김택용이 젤 잘하지 않나 싶네요 ~ ^^



임요환 홍진호의 경기와 이윤열 박정석의 경기가 1경기에서 2경기씩으로 늘어났고,


이제동과 김택용의 경기가 추가된 것까지 봤었는데 이영호 선수도 합류했네요~


이영호 김택용 이제동이 돌아가면서 한번씩 상대를 하네요~


택뱅리쌍의 경기가 없어서 흥미가 좀 떨어진다고 몇일전에 아는동생과 톡을 했었는데...


아주 그냥 빅 매치를 진행해주시네요~ ^^


지금 현장으로 갈까말까 엄청 고민중입니다 ㅋㅋㅋ


광안리에서 스타 경기가 펼쳐진게 얼마만인지...


다시는 없을 경기라고 생각했었는데 엄청 기대되요~~~


저처럼 두근거려 하시는 분들 많으실거 같네요~ ^^


오늘 내일부터 휴가 시작이라고 하던데, 부산여행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번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이벤트 보시는 것도 한번 생각해 보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