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구도 부산 (롯데 자이언츠)

[사직야구장 헬멧 아이스크림] 오직 사직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간식 소개

반응형

 [사직야구장 헬멧 아이스크림] 오직 사직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간식 소개


오늘부터 사직야구장에서 경기가 펼쳐져요. 야구를 보는 동안 먹고 마시고 응원하며 소리지르고 노래부르는 것을 좋아해서 직관을 가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특히 자녀들과 함께 야구장을 찾으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은 야구장 간식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야구장에서 먹는 메뉴는 기본적으로 치킨과 맥주가 아닐까 싶은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독특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유튜브 채널 <자이언츠TV>에서 이 '헬멧 아이스크림'을 보고나서 직관가면 먹어봐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먹어보게 되었어요.




<헬멧 아이스크림>은 미국 메이저리그 구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것 같았어요. 국내에서는 사직야구장이 최초로 판매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헬멧모양의 용기에 아이스크림을 넣어주는 거에요.



킬링포터 임주경 리포터가 자이언츠티비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를 해줘서 알게 되었어요. 위 사진이 영상속에 나온 헬멧 아이스크림이에요. 팝콘, 츄러스,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 가게였어요.



헬멧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는 매장 위치는 1루쪽 중계차들이 대기하고 있는 출입구 옆에 있어요. 중앙 출입구로 입장을 하셨다면 아래로 한 층 내려가셔야 자이언츠 푸드 가게를 만날 수 있어요. 이날 관람한 자리가 3루 단체석이라 중앙 출입구로 들어가 자리로 이동하면서 찾았는데 가게가 보이지 않아서 당황했어요. 그러다 이쪽편 출입구에도 가게가 있다는게 생각나서 찾아와 구매를 했어요.



헬멧 모양의 용기만 따로 판매도 하고 있어요. 저는 용기만 구매를 했고 함께갔던 애기들것 두개도 샀어요.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사진을 깜빡하고 찍지 않아서 그 사진은 위에 유튜브에 나왔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헬멧 아이스크림 두개와 츄러스 하나를 함께 판매하는 세트도 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을 먹은 뒤 용기를 세척하면 저처럼 용기만 구매한 것과 동일하기 때문에 아마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 많이 판매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이스크림을 담아주는 헬멧 용기는 악세사리로 사용하거나 작은 물건들을 담아 놓을 수도 있기 때문에 실용성도 그렇게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저는 집에 가져와서 여태껏 직관을 갔다가 받은 뱃지들을 담아 두었어요. 사직야구장 직관가시는 분들은 한 번 들러보세요. 아이스크림을 안먹어도 헬멧 용기 만으로도 소장가치가 있다고 저는 생각하거든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