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커버라인 제모 크림] 구매해서 사용한 팔, 다리 제모 리얼 후기

반응형

[커버라인 제모 크림] 구매해서 사용한 팔, 다리 제모 리얼 후기


저는 몸에 털이 좀 많은 편이에요.


그래서 전현무 아나운서가 방송에 나왔을때 하는 얘기들 중에 공감가는 것들이 많았어요.


면도하고 몇시간 지나면 거뭇거뭇 해진다고...


저도 아침에 샤워하고 면도하는데, 오후가 되면 까끌까끌하고 거뭇거뭇 해져요.


수염이 좀 빨리 자라는 편인것 같네요.


 




그리고 팔, 다리에도 털이 좀 많아요.


심지어.........


가슴에도 털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겨드랑이나 가슴은 사실 평소에 보이지 않는 부분이기 때문에 크게 신경을 안써요.


팔이랑 다리가 좀 신경이 많이 쓰였었는데, 특히 다리 털 때문에 반바지를 잘 안입었어요.


제모가 유행하기 전에는 더워서 안되겠다고 반바지를 입기도 했는데,


털 많은게 비호감이라는 얘기를 방송에서였나 듣고난 뒤부터,


어지간하면 반바지를 입지 않고 9부정도 되는 바지들을 입었어요.


 




이전에도 개그맨들이 하는 광고등 제모에 관한 광고들을 보기는 했었는데, 

돈까지 줘가며 제모를 해야하나 생각했었거든요.


여성분들은 피부과 가서 레이저 제모 같은 제모 방법을 사용하시기도 하지만, 


그렇게하는 남자들은 거의 없죠?? ㅎㅎㅎ


근데 날이 점점 더워지니 반바지를 입고 싶다는 생각이 커지면서, 제모를 해봐야겠다 생각했어요.


이 때 딱 눈에 들어온것이 커버라인 제모크림 영상이었어요.


지금부터 직접 사용해 본 후기 이어집니다~~~ ^^



커버라인 제모 크림은 팔 & 다리 제모, 겨드랑이 제모 용이 따로 만들어져 있어요.


하늘색은 팔 & 다리, 분홍색은 겨드랑이 용이에요.


사실 커버라인 제모크림이 눈에 들어온 이유는 가격!!!


위 사진속 3개의 제모크림이 배송비 포함 31,500원~


세트로 사면 할인을 많이 해주니까 한번에 구매하세요~ ^^


겨드랑이 용은 저희 동생에게 줬어요~ 



동영상에서 크림을 바를 때, 털을 긁어낼 때 사용하는 스파튤러를 준다고 했는데 첨에 택배박스에 없어서 당황!!!


빼먹은건줄 알고 전화해야하나 했는데, 작은 박스안에 하나씩 들어있더라구요 ㅋㅋㅋ


성질이 급해서 실수할 뻔 했네요~ ^^


여기부터는 조금 혐오스러울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해 주세요~~~ ^^


심호흡~~~ 후~~~우~~~ 후~~~우~~~



두둥!!!!


제 다리 털의 모습입니다... ㅠㅠ


만지면 복실복실~ ㅋㅋㅋㅋㅋ 



시원하게 밀어내고 한번도 세상에 나온적 없는 뽀송한 속살을 보기를 기대하면서...


커버라인 팔, 다리 제모 크림을 발랐어요~ ㅋㅋㅋㅋㅋ



3 ~ 10분정도 그냥 방치해두고 스파튤러로 긁어내거나 물로 씻으시면 되요.


밀려나는 털들이 보이시죠?? ㅋㅋㅋㅋㅋ


시간의 차이가 있는 이유는 피부가 사람마다 달라서 그런것 같더라구요.


저는 특별히 따갑다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문제는 크림을 아끼지 말고 듬뿍 발라야 하는데 제가 너무 적게 발랐나 보더라구요.


그리고 골고루 바르지를 못했었는지 깨끗한 부분과 털이 남은 부분이 있었어요. ㅠㅠ


제모도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뭐 처음이라 그런거라고 위안을 삼아봅니다 ㅋㅋㅋ



그렇게 덜 발렸던 부분들에 다시 한 번 더 크림을 바르고 제모 끝난 다리입니다.


처음이라 그런지 완전 깨끗하게 되지는 않았어요. ㅠㅠ


그래도 아픔도 없고 피부 트러블도 없이 제모가 되는게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다리에 털이 다시 눈에 뜨일 정도로 자랄 때 쯤 다시 하려구요~ 


지금 5일정도 지났는데 까실까실 해졌어요 ㅎㅎㅎ


오늘 내일중에 다시 한 번 더 해야겠어요~


이렇게 반복하다 보면 매끈해지겠죠?? ㅋㅋㅋㅋㅋ


근데 여름 지나면 또 신경 안 쓸 것 같긴 해요~~~


사실 좀 귀찮아요 ㅋㅋㅋㅋㅋ


여름이라 반바지 입으려고 한 거고, 좀 선선해져서 긴바지 입게 되면 방치하게 될 것 같네요 ㅋㅋㅋ


근데 가슴털은 팔 & 다리, 겨드랑이 중에 어느걸 사용해야 할까요?? ㅋ


따로 만들것 같지는 않은데.... ㅋㅋㅋㅋㅋㅋ


제모하시는 여성분들 커버라인 제모 크림으로 편하게 제모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