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군함도] 영화 속 갱도를 VR로 직접 체험해 보자~

반응형

[군함도] 영화 속 갱도를 VR로 직접 체험해 보자~


다음주면 <군함도>가 개봉을 하네요~


일제 시대때 있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라 기대를 모으고 있죠~


더군다나 류승완 감독님부터 시작해서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이정현, 김수안 등등,


화려한 캐스팅도 눈길을 끄는 이유중의 하나에요~


그러고 보니 얼마전 개봉한 <박열>도 역사속 실존 인물을 바탕으로 영화를 만든 거네요~


일제시대 때라는 점과 실화라는 점이 공통점이네요~ ^^



예고편을 본 이후부터 계속 기대를 하며 개봉일만 기다리고 있어요~


저는 일본 좋아하고, 일드도 많이보고, 일본 노래도 즐겨 듣고 해요.


3년 조금 넘게 살다왔었기 때문에 일본 사람들에 대해서도 조금 안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일본에 대해 좋아하는 감정이 많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독도나 과거의 문제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일본이 싫더라구요~ ㅎㅎㅎ


한일전은 반드시 이겨야 한다라는 생각도 있고요~ ^^;;;


 




암튼 몇일전에 센텀시티에 있는 신세계 백화점 안의 CGV를 갔었어요.


그냥 잠깐 들린거였는데 재밌는 걸 발견했네요.


그것은 바로....



영화 군함도 속의 갱도를 VR로 직접 체험해 보는 것이었어요~


체험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중이라 당첨되시면 군함도 예매권을 받으실 수 있어요~ ^^



다른 분 체험하시는 장면이에요~


저 안쪽 끝에서 시작하는데 계속 이동을 해서 돌아다니더라구요~


도구를 이용하기도 하고, 사다리를 타기도 하고, 재밌어 보이더라구요~ ^^


체험하는 사람의 시선은 부스 앞의 티비를 통해 보여져서,


기다리시는 분들이나 지나가시다가 구경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찾아보니까 부산은 신세계 센텀시티 CGV점만 하는 것 같았어요~


VR체험도 한번 해보시고 SNS에 공유하셔서 예매권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