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기타 등등

[2016년 읽은 책] 읽었던 책들을 상기시켜보는 시간

반응형

[2016년 읽은 책] 읽었던 책들을 상기시켜보는 시간


2016년에 읽었던 책들을 제목만 쭈욱 나열해 보았어요.


요즘 책 읽는게 좀 뜸해진 듯도 하고해서 마음을 다잡기 위해서 정리해 보았어요.


어쩌면 다시 읽지 않을 책들도,


다시 한 번 읽어보면서 내용을 상기시켜 볼 책들도 있네요.


작년 초 새해목표로 1년에 50권 읽기를 세웠었는데 성공했어요~ ^^


 




2017년도 상반기가 다 지나가고 7월도 끝나가네요.


올해들어서 읽은 책들도 정리해서 올리고 목표달성률을 한 번 체크해 봐야겠어요.


2017년도 목표는 50권이었어요.


올해도 성공하면 내년은 권수를 조금 더 늘려볼 생각이에요.


열심히 읽고, 느낀대로 배운대로 실천하는 삶을 살아보려고 해요~



  2016년 읽은 책 목록


먼지에서 우주까지

너무 한낮의 연애

이토록 맛있는 일본이라면

라오스에 대체 뭐가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으로 SNS 마케팅을 선점하라

스물아홉 나는 유쾌하게 죽기로 했다

모든 요일의 여행

나에게 고맙다

삶에 지친 나에게 내가 해주고 싶은 말

돈 버는 취미 사진

편안하고 사랑스럽고 그래2

아름다운 흉기

어른인 척

안으로 멀리뛰기

오늘 마음 맑음

무역 & 오퍼상 무작정 따라하기

혼자 일하는 즐거움

토론 & 인터뷰 일본어 표현 완전정복

와인폴리

병의 90%는 걷기만 해도 낫는다

천공의 벌

라이프 트렌드 2017

당신은 겉보기에 노력하고 있을 뿐

그럴 때 있으시죠?

일본인이 모르는 일본어

자존감 수업

미움받을 용기2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우리는 어째서 이토록

오늘부터 여행작가

도쿄 비즈니스 산책

회의하는 회사원

미라클 모닝

너는 물처럼 내게 밀려오라

강의 잘하는 힘

쏘셜 력 날개를 달다

카피책

유하다요 기초 일본어

수능 일본어 특강

잠깐만 회사 좀 관두고 올게

100달러로 세상에 뛰어들어라

부러지지 않는 마음

정글만리 1~3

풀꽃도 꽃이다 1~2

용권 1~22



나름 장르 가리지 않고 읽어보려고 했어요.


일본어 감을 잃지 않으려 일본어 관련 책들과, 좋아하는 소설책들, 배워보고 싶었던 쪽들 책이 눈에 많이 띄네요.


자기 계발쪽 책들도 많이 읽었네요~ ^^


정리한 김에 다시 한 번 읽을 책들 추스려서 재독해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