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47미터] 휴메트로(부산교통공사) 시사회 당첨 영화 관람

반응형

[47미터] 휴메트로(부산교통공사) 시사회 당첨 영화 관람


휴메트로 부산교통공사에서는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어요.


문화공연이나 연극 등 부산 시민들이 즐길 수 있을 법한 것들인데,


특히 영화 시사회를 많이 제공해 주고 있어요.


신청한다고 다 볼 수 있는건 아니지만 다른 시사회와 비교하면 당첨이 잘 되는 편이에요.


사람들이 잘 모르거나, 신청을 많이 안 하는것이 아닐까 싶네요.


 




처음에는 지하철로 출퇴근을 하다 우연히 역내 게시판의 포스터를 보고,


휴메트로에서 시사회 진행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한번 참여해볼까? 라는 생각으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시사회를 신청했어요.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 ▶ 고객참여 ▶ 이벤트로 들어가셔서,


진행중인 이벤트 목록 확인하신 뒤 원하시는 것을 골라 신청하시면 되요.


신청도 이름, 전화번호, 메일주소뿐이라 금방 끝나요 ㅎㅎㅎ


 




지금까지 10편정도 휴메트로를 통한 시사회에 당첨이 되어 영화를 본 것 같아요.


네이버에도 응모하고, 다른 곳에서 보이면 응모를 해보는 편인데,


당첨은 부산도시공사 1회를 제외하고는 부산교통공사가 전부에요.


그리고 이번 당첨영화는 <47미터>에요~~~


원제 : 47 meters down



이 영화의 결말은 미쳤다.

사실 개봉 전 예고편과 포스터를 보면서 저 문구때문에 영화가 많이 끌렸어요.


도대체 어떤 결말이라 미쳤다는 표현까지 사용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SYNOPSIS


특별한 휴가를 맞아 상어체험에 도전한 '리사'와 '케이트'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심해 47미터에 고립된다. 상어 무리에 둘러싸인 '샤크 케이지'속에서 산소탱크는 빠르게 고갈되는데...

남은 산소량 15%, 숨 쉴 수 있는 시간은 단 20분!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샤크 케이지 (상어 체험) 란?? 


상어가 서식하는 바다 한가운데 떠 있는 케이지에 들어가서

상어 떼를 눈 앞에서 즐기는 익스트림 스포츠!



거의 대부분 서면 이었던 것과 달리 이번 휴메트로 47미터 시사회는 영화의전당에서 진행되었어요.


<옥자> 본다고 영화의전당 방문 뒤 처음이었네요. ^^


집 가까운곳에 멀티플레스관이 있다보니 영화의전당은 잘 안찾게 되는 것 같아요.


그래도 여러가지 괜찮은 행사들, 

특히 영화에 관련된 것들이 많으니까 관심을 두고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영화 <47미터>에 대한 개인적인 감상평은 많이 무섭지는 않아요.


놀러 갔다 상어 체험을 하게 되고 사건이 발생해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 ㅋ


사람들이 미쳤다고 말하는 결말에 대해서 한마디 하자면,


감을 잡을 수 있는 장면이 영화내에서 나오긴 합니다.


하지만 그 장면에 딱 접하는 순간!!! 


우와, 와~, 어? 등의 탄성을 내지르게 될 것 같아요. 저도 오~~~~ 했구요 ㅋㅋㅋ


 




저는 수영은 못하지만 구명조끼 입고 레프팅은 하니까,


저런 케이지 안에서 상어보는 체험이 있다면 저도 아마 도전할 것 같은데...


영화처럼 케이지가 바닥으로 떨어지면 바로 패닉될 듯...


물속에서의 공포에 대해 생각하다보니 세월호 속 아이들이 생각나네요.


지금도 제 오른팔에는 노란팔찌가... 


현재 5명 남은 미수습자들의 시신을 찾고 나면 빼려고 생각중이에요~


이런... 글이 옆으로 새어 버렸네요. ^^;;;


영화 <47미터> 

저는 별 4개 정도 줍니다~ ^^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