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개밥 주는 남자3 개묘한 여행] 반려견과 해외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

반응형

쓸쓸한 남자들에게 위로와 기쁨을 주는 반려견과의 생활을 다룬 <개밥 주는 남자>가 이번에 시즌3로 돌아왔어요. 주병진과 함께한 대, 중, 소, 양세형, 양세찬과 함께한 옥희, 독희, 최현석과 함께한 뚜이를 비롯해 이태곤, 김민교, 현주엽, 동호, 이경영, 강타, 스윙스 등 많은 분들과 개들이 함께하는 모습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주는 예능이었어요. 한동안 방송이 없어서 이제 끝났구나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시즌3로 다시 돌아왔네요. 저는 강아지를 좋아해서 강아지가 나오는 방송을 챙겨보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시작한 <개밥 주는 남자3 개묘한 여행>을 봤어요.



<개밥남 시즌3 개묘한 여행>의 첫번째 주인공은 배우 윤진서 에요. 개밥남은 남자들이 많이 나왔는데 이번에는 여배우가 스타트를 끊었네요. 배우 윤진서와 함께 이번 예능의 주인공은 팔월, 뭉치 라는 개들이에요.




이번 시즌 3는 '개묘한 여행'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주인과 반려견이 함께 여행을 하는 컨셉이에요. 미국으로 여행을 간다고 하네요. 다음 방송에서 미국으로 가서 반려견과 보내는 모습이 나올 것 같아요.



스타와 반려견이 함께 세계 곳곳을 누비는 본격 '글로벌 펫 여행' 프로젝트가 이번 개밥남 시즌 3에요. 첫편은 배우 윤진서에 대한 소개와 반려견 팔월이뭉치에 관한 설명이 주를 이루어요. 윤진서 배우는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며 연기파 배우로 활약하는 17년차 배우에요. 결혼과 동시에 제주도에 정착해 서핑, 요가, 쿵푸까지 순도 100%의 제주 유기농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고 해요. 서핑으로 맺은 인연으로 결혼까지 했다고 하네요. 윤진서와 함께 생활하는 반려견 팔월이는 진돗개에요. 8월에 태어나 팔월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고 현재 8살이라고 해요. 팔월이의 외로움을 달래주기 위해 데려온 뭉치는 태어난지 4개월 밖에 되지않은 강아지에요. 이들이 샌프란시스코, 요세미티, 샌디에고, 로스엔젤레스까지 광활한 미국을 누비며 여행하고 온 <개밥 주는 남자3 개묘한 여행>은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네요.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분이나 반려견과의 여행을 꿈꾸시는 분들이 시청하면 좋을 것 같은 방송이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