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2018년 12월 개봉 예정 영화 소개

반응형

영화관에 영화를 보러가면 포스터를 챙겨오는 편이에요. 개봉 예정인 영화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죠. 예고편에서 볼 수 없는 정보들이 전단지에 들어있는 경우도 있고, 예고편을 보지 못한 영화의 포스터도 볼 수 있기 때문이죠. <후드> 관람하러 갔다가 가져온 포스터를 통해 12월 개봉예정영화를 한 번 살펴볼게요.



오늘은 제가 가져온 포스터 중심으로 소개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빠진 영화들도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세요. 아직 나오지 않은 것인지 이미 다 나간 것인지 보이지 않는 영화들도 있더라고요.




처음으로 소개할 영화는 바로 <PMC 피엠씨:더벙커> 라는 영화에요. <더 테러 라이브> 김병우 감독님 작품으로 하정우, 이선균 주연의 영화에요.




『국적도 명예도 없는 글로벌 군사기업 PMC, 작전개시! 제한시간 90분! 거부할 수 없는 미션이 펼쳐진다.』 PMC란 Private Military Company 의 줄임말로, 국적도 명예도 없이 전쟁도 비즈니스라 여기는 글로벌 군사기업을 뜻한다고 해요. DMZ 지하 30M 비밀 벙커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라고 해요. 12월 16일 일요일까지 초성 완성 미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기발하고 센스 있는 초성을 완성하면 에어팟(1명)을 비롯해 커피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서 준다고 해요. 영화 포스터의 QR 코드를 이용에 접속하시면 된다고 하니 참여해보세요~



새로운 작품으로 돌아온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이에요. 『짱구와 친구들이 살고 있는 떡잎마을의 중국인 거리 '아이야 타운' 그곳에 나타난 '블랙판다 라면'을 먹고 점점 난폭해지는 사람들! 이들을 막을 수 있는 건 바로 전설의 쿵후 말랑말랑권! 쿵후 소녀 란과 사부님의 가르침 속에 말랑말랑권을 익혀가는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는 평화를 지켜낼 수 있을까?』 짱구를 극장에서 보고 실물 티켓을 소지하시면 1인 1개 선착순 10만개 한정으로 새해 달력을 준다고 해요.



<과속스캔들>, <써니> 강형철 감독의 작품 스윙키즈에요.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가슴 뛰는 탄생기를 그린 영화』 도경수, 박혜수, 자레드 그라임스, 오정세, 김민호 등의 배우가 출연한 탭댄스를 추는 영화에요. 예고편을 봤는데 엄청 흥나는 그런 영화로 느껴졌어요.



<헌터 킬러>란 위기의 순간, 가장 위험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투입되는 공격형 잠수함을 말해요. <분노의 질주> 제작진이 만든 잠수함 액션이라고 해요. 제라드 버틀러, 게리 올드만 주연의 영화에요.



악마를 잡기 위해 악마가 된 <리벤져>에요. 『스스로 악마가 되는 길을 택해 사형수가 되어 '수라도'에 들어온 전직 특수경찰 '율'. '쿤'의 아지트를 찾던 중 우연히 마주친 '말리'와 '바우'로 인해 과거의 신분이 들통나게 되고 모두가 죽이고 싶어하는 살해 대상으로 지목된다. 더 이상 물러날 곳이 없는 '율'은 복수를 위해 목숨을 건 반격을 시작한다!』 주인공이 브루스 칸 이어서 외국영화라고 생각했는데 다른 주연 배우들이 다 우리나라 배우더라고요. 박희순, 윤진서, 김인권, 박철민 등의 배우가 나와요. <레이드> 제작진의 글로벌 액션 프로젝트로 예고편을 봤더니 액션이 꽤 잘 만들어진 것 같아서 좀 기대가 되요.



『오피스텔에서 혼자 살고 있는 '경민'(공효진)은 자신의 원룸에서 낯선 이의 흔적을 발견하고 불안해 한다. 얼마 뒤, 원룸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자 '경민'은 경찰의 의심을 받기 시작하고, 직접 사건의 실체를 쫓기 시작하는데... 혼자 사는 원룸, 이곳에 누군가 숨어있다.』 <암살><곡성><독전>의 명품 제작진이 총 출동한 현실 공포 스릴러라고 해요. 리얼해서 더 무섭다는 <도어락> 이에요.



『평범한 10대 '마일스 모랄레스'는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 능력을 가지게 된다. 혼란스러워하던 '마일스'는 악당과 싸우고 있는 '피터 파커'를 마주치게 되고 '피터 파커'는 '마일스'가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직감한다. 서로를 만나면서 여러 개의 평행세계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된 '마일스'와 '피터 파커'는 이후 스파이더 우먼 '그웬 스테이시', '스파이더맨 누아르', '스파이더햄' 등 평행세계 속 공존하는 모든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는데... 하나의 유니버스에서 만나 팀을 결성한 스파이더맨들은 과연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 스파이더맨이 돌아온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이번에 애니메이션이었어요. 많은 수의 스파이더맨이 등장하기 때문에 더 재밌을 것 같아요.




위에서 소개한 작품들 이외에도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 <아쿠아맨> ,<모털 엔진>, <마약왕> 등 12월에 개봉하는 영화중에서 기대되는 영화가 참 많아요.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이라 여러모로 바쁜 일들이 많은 시기일 테지만 영화 보면서 여유를 즐기시길 바래요. 12월에 재밌는 작품이 많이 개봉하니 즐거운 연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