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유애나 2기 MD] 아이유 팬클럽 굿즈 드디어 도착 개봉 후기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렸던 아이유 팬클럽 유애나 2기의 MD가 어제 도착을 했어요. 콘서트 티켓을 불법으로 판매하는 것을 막기 위해 뭔가 이런저런 조치를 취하느라 발송이 늦게 될 거라는 연락을 받기는 했었는데 너무 오래 걸리는게 아닌가 싶은 찰나 배송이 왔네요. CJ 택배 파업문제까지 겹쳐서 11월안에는 못받을 수도 있겠다 생각했었거든요. 여튼 배송이 와서 너무 기분 좋네요~



안에 들어있던 콘셉트북 크기에 맞는 보라보라한 박스에 담겨져 왔어요. 유애나 2기 팬클럽 회원카드와 함께 이번에도 혜자스러운 MD가 한가득 도착했네요~




저는 작년에 모집되었던 1기에도 가입을 했었어요. 유애나는 1기 팬클럽이 연장되거나 하는게 아니고 그냥 2기로 다 새롭게 모집을 하더라고요. 내년 9월쯤이면 3기를 모집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에는 또 어떤 선물을 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될 정도로 굿즈가 좋아요.



뚜껑이 아닌 덮개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덮개를 벗기고 콘셉트북을 꺼냈더니 다양한 MD가 등장을 했어요. 왼쪽이 콘셉트북, 오른쪽에 무드등과 마스킹테이프가 들어있었어요.



콘셉트 북에도 다양한 사진과 아이유의 일기, 색칠할 수 있는 컬러링북까지 알차게 들어 있었어요. 인스타그램 포스팅 한 것도 있고 자필로 쓴 일기를 찍어 올린 것도 있고 오른편 사진에 보이듯 싸인과 메세지도 있었어요. '더 놀라운 건 지금 부터야~' 얼마나 더 놀래키려고 이러는지 모르겠네요. ^^



그리고 콘셉트 북 안에 들어있던 손글씨 스티커에요. 이걸 쓸 수 있을까 모르겠네요. 암튼 잃어버리지 않게 잘 챙겨둬야겠어요.




짜잔~ 생각지 못했던 무드등이 들어있었어요. 충전 케이블이 있어서 건전지 필요없는 거구나 했는데 건전지 넣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둘 중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될 것 같았어요.



무드등은 색깔도 두 종류, 판넬도 두 종류 였어요. 밤편지 노래 가사와 아이유(?)를 그려 놓았어요. 본체에 전원버튼 모양이 있는데 살짝 터치하면 되요. 터치를 하면 노란색과 보라색 그리고 번갈아가며 색이 바뀌는 3가지 모드가 있었어요. 전원 버튼을 길게 터치하면 꺼지더라고요. 무드등의 필요성을 잘 못느꼈는데 이번 기회를 살려서 사용해 보려고 해요. 마스킹테이프에는 마음 가사가 적혀있었는데 안쪽에는 또 다른 글들이 적혀 있을것 같아요. 팬클럽 가입했다고 이렇게 많은 선물을 줘서 너무 고맙고 행복하네요. 이번 부산 콘서트도 너무 좋았고 한 해의 마무리를 즐겁게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다들 아이유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