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맥심 카카오프렌즈 한정판] 보온 기능이 있는 보틀 보온력 짱!!!

반응형

맥심 커피를 판매하는 동서식품이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스페셜을 출시했어요. 11월 15일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서 전국 출시 되었어요. 온라인에도 잠시 풀렸었다고 하는데 바로 품절이 되어버렸다고 하네요. 종류도 다양하게 나와서 카카오프렌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귀여운 굿즈 좋아하시는 분들의 구매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보니 이마트 5군데나 돌아다니며 구매하신 분도 있더라고요.



카카오프렌즈 보틀, 머그&컵 피규어, 뚜껑스텐컵, 디저트볼 총 4종류가 출시 되었어요. 19일부터 온라인 판매가 다시 시작되는데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무엇이 들었는지 확인을 할 수 없다고 하네요. 마트에서 직접 보시고 구매하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상품들 중에서 카카오프렌즈 보틀을 구매했어요. 사실 제가 구매한 것은 아니고 동생이 구매를 했어요. 근데 보니까 너무 좋아서 저도 하나 구매를 할까 생각중이에요.



무지, 라이언, 피치 3종류의 캐릭터가 보틀에 그려져 있어요. 라이언과 피치는 많은데 무지 캐릭터 제품은 좀 적다고 하네요. 그래도 저희는 무지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위 사진처럼 왼쪽에 구멍이 뚫려있어 캐릭터와 색상을 확인하고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원하시는 캐릭터를 잘 고르시길 바래요.



그리고 믹스커피 봉투마다 캐릭터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10종류의 다양한 그림이 그려져 있어 커피를 마실때 매일 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메인인 카카오프렌즈 보틀에 대해서 보여 드릴게요. 보틀을 샀더니 커피가 따라 왔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보틀이 괜찮아요.



카카오프렌즈 보틀이에요. 눈으로 보기에는 좀 작아보이는데 350mm의 용량이에요. 스타벅스 톨 사이즈 용량이 355mm 이니까 5mm 적은 용량이네요. 



5mm의 용량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텀블러를 가지고 스타벅스에 가서 주문을 하면 별 하나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고 해서 카카오프렌즈 보틀을 가지고 갈까 생각중이에요.




카카오프렌즈 보틀에 뜨거운 물을 부어 넣은 뒤 얼마나 뜨거운 온도가 유지가 되는지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10시간 테스트를 해보았어요. 10시간이 지나도 미지근한 물보다는 조금 따뜻한 물이었어요. 12시간까지는 괜찮을 것 같더라고요. 보온이 정말 잘 되더라고요. 진짜 이정도 퀄리티라면 구매해도 충분히 이득이라고 생각되네요. 피치 캐릭터를 하나 더 구매해야겠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제품이네요. 같은 스테인리스 제품이라도 2 ~ 3시간밖에 보온이 안되는 제품도 있는데 반해 카카오프렌즈 보틀은 긴 시간 보온이 가능하더라고요. 이쁜것도 있지만 제품 성능도 좋으니 구매할 가치가 충분한 제품이에요. 다 판매되기 전에 얼른 마트를 방문해 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