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읽고/자기계발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한 달 만에 30배의 수익을 올린 특별한 노하우 실천편

반응형

재작년인가 인스타그램에서 도서 무료증정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했다가 당첨되어서 읽게 되었던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라는 책이 있었어요. 좋은 내용의 글들이 많이 들어 있었지만 저에게 적용되는 부분이 많지는 않아서 그냥 읽고 넘겼던 책이었어요. 근데 이번에 리디셀렉트에 업데이트 되어서 책이 올라왔길래 살펴보니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 - 실천편>으로 두번째 이야기더라고요. 그래서 새로 나온 책을 읽어보았어요.



한 달 만에 수익을 30배 올렸던 특별한 노하우를 알려준다는 책이에요. 유튜브 '주하효과'로 300만 뷰를 올리기도 했어요. 책을 읽은 뒤 매출이 올랐다는 후기들도 많이 올라왔고요. 45주 연속 베스트셀러가 되기도 했어요.




이번에 새롭게 출간된 실천편은 약간의 설명과 이야기와 함께 책을 읽는 사람이 직접 작성하는 부분이 많이 들어 있는 책이었어요. 간단한 예로 본인만의 장점을 살려 성공한 사람의 이야기를 저자가 했다면 나만의 장점은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적어볼 수 있도록 하는 책이었어요. 답변에 관한 것은 하지 않고 일단 책만 읽어 보았어요.



이전 <끌리는 사람은 매출이 다르다>에서는 유튜브 155만 뷰였는데 지금은 300만 뷰로 늘어났네요. 이전의 책에서 나왔던 내용과 겹치는 것 같은 부분도 좀 있었고 작성하는 부분이 많아서 책만 읽는데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어요. 직접 작성해보는 시간에 많이 투자를 해야할 책이더라고요.



이번 책에는 명언 같은 좋은 말들을 많이 넣어 두셨어요. 몇가지 와닿는 글들이 있어서 메모도 해 두었고요. 그 중의 몇가지를 적어볼게요.


어떤 직업, 어떤 자리에 있건 자신의 일을 사랑하지 않는 이상 결코 성공할 수 없다.

- 노먼 빈센트 필


사람은 실패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성공하기 위해 태어났다.

- 헨리 데이비드 소로


삶에 대해 절망하지 마라. 우리에겐 어려움을 충분히 극복할 만한 힘이 있다.

- 헨리 데이비드 소로


중요한 질문은 "당신이 얼마나 바쁜가?"가 아니다.

"당신이 무엇에 바쁜가?"가 핵심 질문이다.

- 오프라 윈프리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라.

그러면 성공은 자연히 따라온다.

- 워렌 버핏


당신이 저지를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는

실수를 할까 두려워하는 것이다.

- 앨버트 하버드


긍정적인 생각은 긍정적인 말을 낳고,

긍정적인 말은 긍정적인 행동을 낳고,

긍정적인 행동은 긍정적인 습관을 낳고,

긍정적인 습관은 긍정적인 인생을 낳는다!!!


어떤가요??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분들도 공감할 만한 글이 있나요?? 물론 제가 적은 것보다 더 많은 명언이나 좋은 말들이 책속에는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는 실천편 보다는 기존의 책이 기초를 잡는다고 해야하나 기본서 느낌이기 때문에 먼저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기존의 책을 읽고 스스로 질문을 던지고 대답을 해보신다면 실천편의 내용을 거의 다 실행하신게 아닐까 싶네요. 복습과 응용의 부분에서 고민일 때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