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아이유 10주년 기념 부산 콘서트] 이지금 만나러 갑니다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날이 왔어요~ 바로 아이유 콘서트가 있는 날이에요. 다음 유애나 카페를 보니 다른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은 오전부터 서둘러 오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았고, 벌써 콘서트가 펼쳐질 사직 실내체육관에 도착하신 분들도 있는 것 같았어요. 저도 이제 슬슬 준비해서 출발해보려고 해요. 설레는 건 설레는 건데 일찍 간다고 해서 딱히 할 일이 없기 때문에 적당히 시간맞춰서 갈 생각이에요. 오늘은 홈플러스가 휴무일 주말이라 더더욱 근처에서 할 일이 없을 듯 하네요. 야구장쪽까지 가기는 또 멀고 그래서 그냥 시간 맞춰서 가려고요.



이번 공연 안내 포스터가 5장인가 만들어져서 공식 유애나 카페에 올라왔더라고요. 하나하나 독특하게 느껴졌어요. 이번 공연의 타이틀인 <이지금>이라는 단어를 가지고 패러디처럼 만들었더라고요. 분위기 있는 것도 있고 재밌는 것도 있고 그랬어요.




원래는 MD를 구매하기 위해 일찍 갈까하는 생각도 있었는데 작년에 가보니 구매한 뒤에 딱히 할 일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5시쯤 도착하는 일정으로 움직일 생각이에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이유의 노래를 공연장에서 들을 수 있게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 작년 콘서트의 감동과 여운도 꽤 오래 갔었는데 올해는 10주년이라는 큰 기념일이라 더더욱 기대가 되네요.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준비해서 공연장으로 가야겠어요. 유애나분들과 오늘 부산콘 관람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