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아이유 콘서트] 2018 아이유 10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

반응형

[아이유 콘서트] 2018 아이유 10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


가수 아이유가 데뷔한지 어느덧 10주년이 되었어요. 팬클럽 유애나 1기를 모집한 것도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유애나 2기 모집도 완료가 되었네요. 지난 주말에 팬미팅도 가졌어요. 아쉽게도 서울에서 진행되서 참여하지 못했어요. 티켓도 못구하긴 했지만요. 재밌었다는 얘기들을 보면서 엄청 부러워했었는데 대신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바로바로 아이유가 콘서트를 한다는 얘기였어요.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해두고 있었는데 ASMR과 콘서트 소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소식이 차례차례 올라왔어요.





더욱 기쁜 소식은 지난 2017 아이유 전국투어 콘서트와 마찬가지로 부산에서 첫 공연을 해요. 지난 콘서트에서도 부산에서 좋은 기운 많이 받아간다며 좋은 얘기 많이 해주더니 이번에도 부산공연을 처음으로 잡았네요. 이번에는 10월 28일 일요일에 공연을 한다고 해요. 지난 2017년 공연과 마찬가지로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된다고 해요. 지난번에 한 번 관람을 해봐서 이번에는 잘 보일 것 같은 자리로 잡도록 해야겠어요. 팬클럽 회원들은 선예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지난 공연보다 좋은 자리 바로 잡을 수 있도록 해야겠어요.




지난주 팬미팅을 하면서 역조공도 했다고 해요. 포토카드, 양말, 반지 등의 선물을 받았다고 해서 더욱 참여하신 분들이 부럽더라고요. 부산에서도 팬미팅 진행하면 참 좋을텐데 라는 생각을 했네요.



10주년을 기념하며 제일 먼저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것은 '이지금의 ASMR' 영상이었어요. 풀버전은 유튜브 '이지금 IU'에서 보실 수 있어요. 저는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먼저 봤어요. 자그마치 1시간 20분에 걸친 기나긴 영상이었어요. 팬클럽에 가신 분들은 CD로 받으신 것 같더라고요. 참석하지 못해서 못보나 했는데 올려주셔서 넘나 좋았어요.



아이유가 불렀던 노래 제목과 관련해서 ASMR을 진행했어요. <마쉬멜로우>, <잼잼>, <RAIN DROP>, <밤편지>, <VOICE MAIL>을 이용해 진행했어요. 마쉬멜로우를 먹기도 하고 팬에게 편지쓰는 소리를 들려주기도 했어요. 들으면서 잠자기를 바라며 만든 영상이라고 했는데 영상보느라 집중해서 잠이 깨버리는 악영향이 있기도 했어요. ^^



그리고 기다렸던 2018년 아이유 10주년 투어콘서트 일정이 올라왔어요. 작년에 콘서트를 해서 올해는 어쩌면 안할수도 있겠다 생각했는데 진행해서 너무 좋네요. 10월 28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 공연을 시작으로 11월 10일 광주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 11월 17일, 18일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진행해요. 12월 8일 홍콩, 12월 15일 싱가포르, 12월 16일 방콕, 12월 24일, 25일 타이베이에서 콘서트를 진행해요. 작년에 직접 본 공연이 너무 좋아서 올해도 꼭 관람하러 갈 생각이에요. 앵앵앵콜은 기본으로 진행하는 혜자 콘서트로 유명한 아이유 콘서트를 올해도 보러 갈 생각에 벌써부터 두근두근 거리네요.



그리고 세번째로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것은 아이유와 유애나의 이름으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1억원을 기부한 후원증서에요. 팬클럽 가입비용이 그리 크지도 않았는데 팬클럽 이름이 후원자 명에 들어가 있어서 괜히 뿌듯해지는 기분이에요. 아이유는 지금까지 다양한 곳에 많은 금액을 기부한 것으로도 유명하죠. 저도 주변을 좀 더 둘러보는 삶을 살아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저는 2009년도에 아이유를 처음 알게 되었고 그 때부터 팬이 되었어요. 다음에 있는 아이유 팬카페에는 2012년도에 가입을 했고 지금까지 왔네요. 팬클럽이라는 것에 가입을 한 것도 유애나가 처음이에요. 작년에는 혼자 공연을 보러 가기도 했고요. 올해 초에 2018년도 목표를 작성하면서 아이유 콘서트 관람이 있었는데 이번에 목표달성 할 수 있겠네요. 얼른 티켓이 오픈해서 예매하고 싶네요. 앞으로 한 달정도 설레는 마음으로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