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이흥용 과자점] 신세계백화점 푸드코너 맛집들 중 한 곳 소개

반응형

[이흥용 과자점] 신세계백화점 푸드코너 맛집들 중 한 곳 소개


엄마랑 동생이 센텀 신세계백화점 스파랜드를 갔다 오면서 뭐 먹고 싶은거 없냐고 물어보길래 슈크림빵을 먹고 싶다고 얘기했어요. 사실 저는 옵스 슈크림빵을 생각하고 얘기한 거였는데 이흥용 과자점 슈크림빵을 사왔더라고요. 이흥용 과자점 슈크림빵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조금 실망할 뻔 했는데 한 입 베어먹는 순간 오! 하고 얘기할 정도로 맛있었어요. 역시 신세계 백화점 지하의 푸드코너에는 맛있는 음식점들이 정말 많네요~






사실 저는 혼자 다니면서 이것저것 사 먹어도 빵종류는 잘 안 사먹는 편이에요. 근데 어쩌다보니 최근에 빵을 많이 먹고 있네요. 아무래도 동생이 빵이나 마카롱 같은 것들을 좋아하다보니 저도 하나씩 맛보게 되네요. 모든 것들이 마음에 드는 것은 아니지만 슈크림빵 좋아해서 맛있는 가게들 찾아주니까 좋네요. 이번에 사온 이흥용 과자점의 슈크림빵도 마음에 들었어요. 슈크림빵과 함께 바게트와 몽블랑, 치즈가 들어있는 빵도 사왔는데 저는 슈크림빵이 제일 맛있었어요. 




이흥용 과자점은 문현동에서 동네빵집으로 시작했다고 해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같은 이름이 아니라 사람 이름의 가게라서 왠지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동네 조그마한 빵집에서 시작해서 백화점까지 들어간 성공한 빵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센텀 신세계 백화점에서 매출 1위를 찍은 적도 있고 서울 등의 타지역으로도 진출도 했다고 해요. 동네빵집의 성공신화를 이룬 좋은 예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흥용 과자점은 문현점을 시작으로 사직점, 구서점, 신세계점, 센텀점이 있네요. 문현점이 본점이긴 한데 가게가 작다고 하니 다른 곳을 방문하는 것이 다양한 빵을 즐기실 수 있을 듯 해요.



슈크림빵이에요. 생각보다 크기는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주먹만한 크기였는데 객관적 크기는 안되겠네요. 사람마다 주먹 크기가 다 다르니까요. ^^;;;



이흥용 과자점 슈크림빵 역시 슈크림이 넘쳐 흐를정도로 많이 들어있어요. 겉의 빵은 많이 바삭거리지는 않았어요. 한 개 먹는데 5분도 안 걸릴정도로 흡입해버렸어요. 명란바게트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다른 빵도 기회가 되면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샌드위치 종류나 피자빵 같은거 좋아하는 편인데 이흥용 과자점에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번에는 동생이 사다줘서 먹어봤는데 다음에 신세계 가면 둘러보고 직접 골라서 맛을 봐야겠어요. 근처에 이흥용 과자점 매장이 있다면 한 번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슈크림빵은 진짜 맛있어요. 다른 빵은 아직 안먹어봤지만 여러 곳에 지점을 낸 것으로 보면 맛있을거라는 기대감이 드네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