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홈플러스 8월 휴무일 안내

반응형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하루였네요. 이대로 가을이 왔으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아마 다시 더워지지 않을까 싶기는 하지만 선선한 날이 길어지면 좋겠네요. 물리치료 받고 집에 오는길에 홈플러스에 잠깐 들렀어요. 지난주에 찜해뒀던 물건이 있었는데 오늘 갔더니 할인하던게 끝났더라고요. 진작 샀어야 했는데... 여튼 그래서 그냥 돌아오게 되었네요. 다른 건 조금 더 생각을 해보고 구매를 할 예정이에요. 어쩌면 내일 홈플러스를 방문해서 구매할지도 모르겠어요. 미뤄뒀다가 할인 기간이 끝나버린 일을 이번에 당해버렸기 때문이죠.




내일은 일요일이지만 이번주는 홈플러스가 정상영업을 하는 날이에요. 2번째, 4번째 일요일은 정기휴무지만 나머지 일요일에는 정상영업을 해요.



이번주는 정상영업한다고 여기저기 표시를 해뒀더라고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게 하기 위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8월의 정기 휴무일은 12일과 26일이에요. 이미 12일은 지났으니 26일만 홈플러스 휴무일로 기억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나머지는 다 영업일이에요.



햇볕이 없는 곳은 바람도 많이 불고 선선한 가을느낌이 약간 들 정도로 좋은 날씨였어요. 내일은 홈플러스 영업일이니까 필요하신 물건 있으신 분들은 홈플러스 방문하셔서 장보시길 바래요. 기온이 조금 내려가긴 했지만 홈플러스도 시원하니까 놀러 갈까 싶네요. 가면 자꾸 뭔가를 사고 싶어져서 자제하려고 하는데 내일 좀 더우면 놀러가야겠어요~ 이번 8월 홈플러스 휴일은 26일이라는 것만 기억해두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