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염력] KT 멤버십과 CGV가 함께하는 무료 영화 초대 이벤트!!

반응형

[염력] KT 멤버십과 CGV가 함께하는 무료 영화 초대 이벤트!!


1월 31일 개봉예정인 영화 <염력>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되네요. 저도 그 중의 한 명이에요. 개봉일을 기다리면서 있었는데 KT 멤버십에서 알림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들어가봤더니 <염력> 무료 영화 초대 이벤트를 한다는 내용이었어요. 당첨되어야 볼 수 있는 것이지만 당첨을 기대해보면서 응모를 했어요. 이런 소식이 많이 퍼지면 경쟁이 늘어나 당첨확률이 낮아질 수도 있겠지만 알리지 않는다고 당첨확률이 높아지는것도 아니라 알려드려요~ ^^




영화 <염력>은 <부산행>으로 흥행을 이루어 낸 연상호 감독님의 신작이에요. "아주 평범한 사람이 초인적인 능력을 가졌을 때 도대체 어떤 일들이 일어날 수 있을까? <염력>은 그런 호기심에서 출발한 영화다" 라고 감독님께서 말씀했어요. 사실 누구나 한번쯤은 초능력을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한번쯤은 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최근에는 회기하거나 능력이 생기는 판타지 소설들도 꽤나 인기를 끌고 있어서 더더욱 와닿지 않을까 싶네요. 류승룡, 심은경, 박정민, 김민재, 정유미 등의 배우들이 출연을 해요. 이름있는 배우들이 많이 나오고, 예고편을 보고 더더욱 기대감이 커져서 개봉을 기다리고 있어요. 




한번씩 영화관 어플에 들어가서 시사회 이벤트에 응모를 하고는 해요. 매번 당첨되지는 않지만 한번씩 당첨이 되어서 영화를 관람하는게 참 좋더라고요. 무료로 보는것도 사실 좋기는 하지만 개봉하기 전에 먼저 영화를 볼 수 있다는게 저는 더 좋아요. 뭔가 특별해진 기분이랄까요?? ^^



이번 KT 멤버십과 CGV가 함께하는 무료 영화 초대 이벤트는 영화를 미리 관람하는 시사회 이벤트는 아니에요. 그래도 많이 늦지는 않은 개봉주 초대 관람이에요.



이번 이벤트는 2018년 1월 17일(수) 부터 1월 24일(수)까지 응모를 받아 2018년 1월 26일(금)에 발표가 나요. 문자가 온다고 하니 그냥 잊고 지내보려고요. 영화 상영일은 2월 2일(금)이에요.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다섯 지역에서 진행되요~



부산은 CGV 센텀시티, 서면 두군데에서 상영회를 진행해요. 저는 CGV 센텀시티로 응모했어요. 만약에 당첨이 되면 2월 2일에 보고 탈락되면 개봉날에 보러 가려고 생각중이에요. 개봉일이 문화의 날이라 영화보러 가려고 생각중이었거든요. 최근에 몇몇 영화들 여기저기 시사회 응모해 두었는데 당첨이 되면 좋겠네요. KT 사용중이신 분들은 <염력> 무료 영화 초대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