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2018년 1월 1일] 새해 첫 날, 99.9 형사전문변호사 전편 시청

반응형

[2018년 1월 1일] 새해 첫 날, 99.9 형사전문변호사 전편 시청


새해 첫 날, 다들 잘 보내셨나요?? 새해 첫 날의 일출을 보기 위해 추위를 견디며 나가신 분들도 계실테고, 새해로 넘어가는 카운트다운 및 불꽃놀이나 제야의 종소리를 들으러 가신 분들도 계시겠지요. 저는 둘 다 포기하고 집에 있었어요. 추위를 견디는 것이 힘들기도 했고, 주변에 해보러 가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혼자 가기는 좀 그랬거든요. ^^;;; 제야의 종소리는 집에서 티비로 보고 잠들었네요~ 




그래도 1월 1일이라 평소와는 조금 다른 하루를 보내기는 했어요. 연말에 프리퀀시를 통해 받은 스타벅스 다이어리에 1년치 일정을 표시하기도 하고, 앞으로의 목표를 세우기도 했어요. 쉰다고 해도 무작정 쉬기에는 왠지 마음이 편하지 않는 날이 1월 1일인것 같아요. 뭐 그래도 하루종일 목표 세우고 계획 세우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저의 즐거움을 위해 뭔가 하려고 생각을 했어요.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99.9 형사전문변호사>를 전편 시청했어요.




갑자기 지난 일본 드라마인 <99.9>를 다시 보게 되었냐면 2018년 1분기에 시즌2가 방송된다는 소식을 들었기 때문에요. 재밌게 봤던 기억은 있지만 모든 내용을 기억하지는 못하기 때문에 복습을 먼저 해야겠다 싶어서 보기 시작했어요. 이미 봤던 드라마였음에도 불구하고 1편을 보기 시작했더니 끝까지 재밌게 봐버렸어요. 이전에 볼때는 한편씩 봤었기 때문에 몰아서 보니까 또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1월 14일부터 시작됩니다. 일요일 9시에 방송되네요. 한국에서는 화요일이나 수요일 쯤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99.9 형사전문변호사>는 형사사건을 변호하는 변호사들의 이야기에요.


『일본 형사재판에서 유죄율은 99.9% 한 번 기소되면 유죄가 거의 확정된다. 이 드라마는 남은 0.1%에 숨겨진 사실을 밝혀내기 위해 어려운 사건에 도전하는 변호사들의 이야기이다.』


드라마 초반부에 나오는 드라마 인트로에요. 매회 등장해서 외울 정도에요. ㅎㅎ 아라시의 마츠모토 준, 카가와 테루유키 두 분은 이번에도 그대로 등장하네요. 시즌 1에서의 에이쿠라 나나는 이번 시즌 2에는 나오지 않네요. 대신 키무라 후미노 가 한 자리를 차지했네요. 둘 다 좋아하는 배우지만 키무라 후미노쪽을 좀 더 좋아해서 시즌 2가 더욱 기대되요. 2018년 1분기 일드 중에서 가장 기대되는 작품이에요~ 얼른 1화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25분이 추가되어 길게 방송되는 1화라 더 기대되요. 진실을 찾기위해 노력하는 변호사들의 이야기!! 어떤 사건들이 나올지 두근두근거리네요.


여러분들은 2018년 새해 첫 날을 어떻게 보내셨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