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스타벅스 스탬프 이벤트 정보] 기간 대상 커피 참여방법 완성 선물 쿠폰 소개

반응형

스타벅스에서 4월 8일 월요일부터 새로운 <스탬프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스타벅스에 있는 다양한 커피를 알아보고, 취향에 맞는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는 이벤트예요. <스타벅스 커피 스탬프 이벤트>의 기간, 내용, 대상 커피, 참여 방법 등 관련한 정보를 모두 알려 드릴게요. 꼭 참여하시고 사은품 쿠폰도 받으세요.

 

 

   스타벅스 스탬프 이벤트

기간

2024년 4월 8일 월요일부터 4월 16일 화요일까지 9일 동안 진행이 돼요.

내용

기간 내에 스타벅스 커피 스탬프를 4장 이상 적립하면 카페 아메리카노 + 쁘띠 까눌레 세트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스타벅스앱_설치하기

 

대상커피

  • 에스프레소 :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 블론드 :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블론드 카페 라떼,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 디카페인 :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카페 라떼, 1/2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 1/2디카페인 카페 라떼
  • 브루드 커피 :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 콜드 브루 : 콜드 브루, 트렌타 콜드 브루

참여방법

사이렌 오더를 통해 각 카테고리별 대상 커피 주문 시 스타벅스 커피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어요. 단 에스프레소 스탬프는 카페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 각 1잔씩 총 2장까지 적립이 가능해요.

 

스타벅스_커피_스탬프_이벤트

 

   원두 소개

에스프레소 로스트

묵직한 바디감에 카라멜 풍미를 담아낸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로스트.

그 자체로도, 또는 우유나 시럽과 함께 등 모든 재료와 잘 어울려요.

추천 음료

카페 라떼, 카페 아메리카노

블론드 로스트

황금빛 가벼운 로스팅으로 고소하고 은은한 단맛을 담은 블론드 로스트.

달콤한 시럽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섬세한 풍미를 즐길 수 있어요.

추천 음료

블론드 바닐라 더블 샷 마키아또, 블론드 스타벅스 돌체 라떼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로스트

풍미는 그대로 변함없이 살리고, 카페인만 쏙 제거한 에스프레소 로스트.

커피는 마시고 싶은데 카페인은 부담되는 순간, 디카페인 또는 1/2디카페인으로 즐겨보세요.

추천 음료

디카페인 바닐라 스타벅스 더블 샷, 디카페인 카라멜 마키아또

 

스타벅스앱_설치하기

 

브루드 커피

시즌에 어울리는 원두로 선보이는 브루드 커피.

원두와 물, 1:18 황금 비율로 매장에서 신선하게 추출하여 제공해요.

추천 음료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콜드 브루

20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추출하여 초콜릿 풍미를 가득 담아낸 콜드 브루.

콜드 브루 그대로, 또는 달콤하게 취향에 맞게 선택하세요.

추천 음료

콜드 브루,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스타벅스_커피_스탬프_이벤트스타벅스_커피_스탬프_이벤트

 

   주의 사항

 

<스타벅스 커피 스탬프 이벤트>는 스타벅스 앱을 통해 사이렌 오더로 제품을 구매한 리워드 회원에 한해서 자동으로 참여가 돼요. 결제 수단 및 할인 여부, 결제 금액과 무관하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해요. 음료 쿠폰, e-Gift Item, 모바일 상품권 등을 사용해도 괜찮아요. 카테고리별 대상 커피를 주문한 경우에만 커피 스탬프가 적립돼요. 주문 음료의 사이즈, HOT / ICED, 컵의 종류와 상관없이 구매한 카테고리별 커피 스탬프가 적립이 돼요. 기간 내에 계정당 한 번만 참여가 가능하고, 적립을 완료하면 최대 1매의 쿠폰이 발송돼요.

 

스타벅스앱_설치하기

 

스탬프 적립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후 발급되는 카페 아메리카노 + 쁘띠 까눌레 세트 쿠폰은 완료 계정에 4월 19일 금요일 중 자동으로 발급될 예정이에요.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4일이에요. 리워드로 제공되는 세트 쿠폰은 품목 및 사이브 변경이 불가하지만, 원두 선택은 가능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스탬프 하나를 적립받았어요. 에스프레소, 블론드, 디카페인, 브루드 커피, 콜드 브루 중에서 카테고리별로 커피 스탬프 1장씩 총 4장만 적립하면 되는 이벤트라 그렇게 어려울 것 같지 않으니 참여해 보세요. 9일의 기간 동안 4잔만 마시면 되는 것이니까요. 사이렌 오더 주문만 가능하니 스타벅스 앱 바로 설치하시고요.

 

스타벅스앱_설치하기

 

프리퀀시 이벤트와 비교하면 성공 난이도가 낮은 편이니 참여하세요. 이벤트에 해당하는 음료들도 커피 종류이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도 않네요. <스타벅스 커피 스탬프 이벤트>도 참여하고 스타벅스 커피의 다양한 원두를 경험해 보면서 본인에게 잘 맞는 커피를 찾아보세요. 그동안 한 종류만 마셨다면 이번 기회에 다채롭게 경험을 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