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각 분야 스타들

[지예은] 이십세기 힛트쏭 201회 출연 배우 프로필 작품활동 인스타그램 정보

반응형

<지예은> 배우가 '이십 세기 힛-트쏭 201회'에 출연한다고 해요. 유튜브를 보다가 몇 번 본 기억은 있지만 제대로 알지 못해서 어떤 인물인지 궁금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지예은_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있는 지예은 배우의 사진은 영상으로 보던 것보다 더 뛰어난 외모를 보이더라고요. 이십세기 힛트쏭 201회에 출연하는 <지예은> 배우의 프로필, 작품활동, 인스타그램 등의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프로필

출생

1994년 7월 26일

신체

171cm, 49kg, A형, 240mm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지예은_인스타그램

 

가족

아버지, 어머니, 동생 2명

데뷔

2017년 웹드라마 <하우투>

MBTI

ISFP

 

지예은_배우

 

   작품활동

 

2017년 피키픽처스에서 제작한 웹드라마 <하우투>를 통해서 데뷔를 했어요.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 3에 크루로 합류하면서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높이기 시작했어요. '마라탕웨이'와 '대가리꽃밭' 콘셉트로 좋은 평가를 많이 받았죠. SNL 코리아 시즌 4에서는 '초롱이 여친' 콘셉트 역시 좋은 반응을 받았어요.

경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한 이후 <옐로우>, <하우투>, <고양이의 맛> 등 웹드라마에 출연하면서 가능성을 보였어요. 그리고 단편영화와 한예종의 레퍼토리 공연으로 남다른 연기력을 선보였어요. 이런 활동으로 가능성을 인정받으면서 졸업 전에 현재의 소속사인 가족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했어요.

 

지예은_인스타그램

 

영화

2021년 <밤이 되었습니다>에서 주연 'SELLY' 역으로 출연을 했어요.

드라마

2017년 <하우투>, <옐로우>에 출연을 했어요.

예능

<최신유행프로그램>, <SNL 코리아>에 크루로 출연을 했고, 2023년 <라디오 스타> 846회에 게스트로 출연을 했어요.

 

 

<지예은>은 2017년 리바이스, 2023년 호올스 광고에도 출연을 했어요. 취미는 댄스이고 특기는 피아노라고 해요.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요. 7등신 비율이 장점으로 꼽히는데, 본인은 8등신이라고 하네요. 액션과 누아르 장르의 영화를 좋아한다네요.

 

지예은_인스타그램

 

<지예은>은 SNL 활동 및 유튜브에서 사람들에게 많은 웃음을 주고 있어 개그우먼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많지만 본업은 배우에요. 앞으로의 연기 활동도 기대가 되네요. <지예은 배우>가 어떤 작품에 출연을 해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 것인지 기다려지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