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 세계적인 스타 셰프 고든 램지 등장~

반응형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 세계적인 스타 셰프 고든 램지 등장~


지난 주 냉장고를 부탁해를 보셨나요?? 홍성흔 코치와 오승환 선수가 게스트로 나왔었죠. 사실 게스트로 출연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유명한 분들이라 크게 다를 바 없다고 할 수 있겠죠. 단지 3주년 특집으로 방송 마지막 즈음에 스페셜 셰프가 등장을 해요. 8명의 셰프 중 4명씩 나누어 게스트 한명씩 요리를 만들어 제공하는게 이 프로그램의 흐름이죠. 홍성흔 코치의 요리가 끝나고 오승환 선수 요리를 시작할 때 비어있던 빈자리에 등장한 스페셜 셰프!! 




그 셰프는 바로... 고든 램지 였어요!!! 고든 램지 셰프는 일반인들도 알 정도로 유명한 셰프이지요. 현재 고든램지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이 획득한 미슐랭 스타는 전부 14개에요. 미슐랭 별은 하나 얻기도 힘들다는데 14개씩이나 가지고 있는 어마어마한 셰프에요. 거기다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국내 팬들도 많이 생겼죠. 방송 끝에 등장해서 너무 짧은 시간만 방송 되었지만 강한 인상을 주었어요.




임팩트 있는 발언들을 짧은 시간에도 훅훅 내뱉고 끝이 났네요. 예고편에서도 잠깐 나왔지만 15분 요리는 엄청난 셰프인 고든 램지 역시 힘든 내색을 비췄어요. ^^



바로 이분이 고든 램지 셰프에요~ 영국의 레전드 셰프라고 할 수 있는 분이죠.



사실 고든 램지 셰프는 독설로 엄청 유명하죠. '헬스 키친(Hell's Kitchen)'이라는 방송에서 엄청난 독설을 퍼부었지요. 헬 이라는 단어가 무색하지 않을 정도로 지독했죠. 독설도 창의적이랄까 독특한게 많아서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셰프계의 거장 고든 램지와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가 15분 요리대결을 펼칩니다. 이연복 셰프의 경우는 이미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오랜 시간 활약해 오셨기 때문에 15분이라는 시간을 잘 활용해서 굉장한 요리를 만들어 내실거라는 건 예측이 가능하죠. 그것보다 고든 램지 셰프가 어떤 요리를 보여줄 지가 궁금하네요.



이연복 셰프와 고든 램지 셰프의 대결은 내일 11일 밤 확인이 가능하세요. 과연 어떤 요리를 만들어 낼지, 누가 승리할 지 궁금하신 분들은 내일 확인하시길 바래요. 다른 셰프들이 지금껏 보여주었던 요리들도 훌륭했지만, 세계적으로 유명한 고든 램지 셰프의 훌륭한 요리 실력을 볼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고든 램지의 출연으로 평소보다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 쏠리지 않을까 싶네요. 고든 램지가 어떤 요리를 만들어 낼지 11일 오후 9시 30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