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발라드림4 Ⅳ] 2017 바이브 x 포맨 콘서트 소개!!

반응형

[발라드림4 Ⅳ] 2017 바이브 x 포맨 콘서트 소개!!


바이브 그리고 포맨 두 그룹이 함께 공연을 하네요. 발라드림이라는 이름을 걸고 공연한게 벌써 네번째 인가봐요. 남자들만 나오는 공연을 보러 가야겠다는 생각은 들지 않지만 노래는 들어보고 싶네요. 'PROMISE U'를 불렀을 때부터 바이브를 좋아했었어요. 근데 그때는 지금처럼 발라드를 부르는 그룹이라고는 생각을 못했어요. 랩파트도 있었고 약간 신나기도 하는 노래였기 때문이죠. 점점 오열하는 발라드를 많이 부르기 시작하더니 어느 순간 오열 발라드의 대명사가 되었었죠. 아마 <나는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후이지 않을까 싶네요.




사실 발라드 가수라고 하기에는 유머감각도 괜찮고 그렇죠?? <아빠, 어디가>에 출연했을 때 아들을 놀리느라 정신없는 장난꾸러기 윤민수 모습이 많이 공개 되었으니까요. 무대위에서의 모습과 무대 밖의 모습이 정말 다른 가수이지 않을까 싶네요. ^^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도 장난스러운 기운이 물씬 묻어있더라고요. 유쾌한 문구와 코믹한 포즈에서 웃음 유발하는 바이브 와 포맨!!! 거기다 특유의 음색과 보컬 실력으로 귀호강 시켜줄 공연이지 않을까 싶네요.




연말이라 공연이 많아 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온통 공연소식들이 가득하네요. 얼마전 아이유 공연이 끝나고 김건모 공연도 끝났어요. 아직 여러 가수들의 공연이 많이 남아있기는 한데, 이들의 무대가 참 많이 기대되네요. 


 

[발라드의 완성은 오열]이라는 바이브와 포맨의 합동 공연 발라드림4는 12월 25일 월요일 저녁 6시 해운대 벡스코에서 진행됩니다. 예스 24와 인터파크에서 예매가 가능하고 1566-5490으로 연락하셔도 되요.



{발라드의, 발라드에 의한, 발라드를 위한}

{발라드는 신장이 아니라 심장으로 하는거야}

{발라드는 99%의 애절함과 1%의 고음으로 완성된다}

{용재야, 넌 발라드 부를 때가 젤 이뻐~}



공연 포스터를 이런식으로 만들줄은 몰랐네요. ㅎㅎ 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 공연도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고막 청소 제대로 될 것 같거든요. 공연일이 크리스마스라 커플들이 엄청 많을 것 같네요. 크리스마스에 뭘 해야 할지 정하지 못하신 분들은 바이브 그리고 포맨이 함께하는 발라드림 콘서트에서 즐기시면 좋을 것 같네요. 모두들 즐거운 연말,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