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유즈키네 사 형제 (柚木さんちの四兄弟)] 4분기 신작 애니 추천 시청방법 및 원작 만화 정보 OST 소개

반응형

티빙을 둘러보던 중 <유즈키네 사 형제 (柚木さんちの四兄弟)>라는 4분기 신작 애니메이션이 올라온 것을 봤어요. 포스터를 보는 순간 이상하게 끌려서 보기 시작했다가 완전히 푹 빠져버렸죠. 여러분들도 이 재미와 감동을 함께 느끼면 좋을 것 같아서 소개하려고 해요. <유즈키네 사 형제 (柚木さんちの四兄弟)> 애니메이션 및 원작 만화, OST, 줄거리 등의 정보를 알려 드릴게요.

 

 

   애니메이션 정보

 

동일한 제목의 <유즈키네 사 형제>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애니메이션이에요. 감독은 혼고 미츠루, 일본에서는 2023년 10월 5일 방송을 시작했어요. 국내에서는 10월 14일 1회가 방송되었어요. 2회는 일본에서 10월 12일에 방송되었고, 한국은 10월 21일에 방송될 예정이에요. 라프텔과 티빙에서 시청할 수 있어요.

 

유즈키네사형제

 

   유즈키네 사 형제 줄거리

전체 줄거리

2년 전, 부모님이 갑자기 돌아가신 유즈키네 사 형제. 유즈키 가를 지탱하고 있는 장남 하야토, 쿨한 차남 미코토, 솔직하고 순수한 삼남 미나토와 야무진 사남 가쿠토. 네 형제가 가정에서, 학교에서, 동네에서 벌어지는 일상이 그려집니다.

 

유즈키네사형제_애니메이션_바로보기

 

1회 줄거리

2년 전 유즈키네 사 형제는 갑자기 부모님을 잃었다. 장남인 하야토, 차남과 삼남인 미코토와 미나토, 그리고 사남 가쿠토는 서로 의지하며 씩씩하게 살고 있다. 중학생이 된 미나토는 형들에게 인정받고 싶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다. 속상해하던 미나토는 가쿠토가 불꽃놀이 축제에 가고 싶어 하는 것을 알게 되고, 동생을 축제에 데려가기로 한다.

 

유즈키네사형제_애니메이션_포스터유즈키네사형제_오프닝_OST유즈키네사형제_엔딩_OST

 

   오프닝 & 엔딩 OST

오프닝

오프닝 주제곡은 flumpool <泣いていいんだ (울어도 된다)>로 정해졌어요.

엔딩

엔딩 주제곡은 久保あおい (쿠보 아오이) <ささくれ (거스러미)>로 정해졌어요.

 

유즈키네사형제_만화책유즈키네사형제_만화책

 

   원작 만화

 

후지사와 시즈키 작가가 2018년 8월 10일부터 연재를 시작한 만화책이에요. 일본에서는 단행본으로 14권까지 출간되었고, 국내에서는 9권까지 출간되었어요. 네이버시리즈와 카카오페이지에서 읽을 수 있어요.

 

유즈키네사형제_만화책_바로보기

 

평소 본인이 이용하시는 곳에서 읽으면 돼요. 둘 중에 카카오페이지가 3시간마다 무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카카오페이지를 이용하는 것이 조금 더 많이 읽을 수 있을 거예요. 현재 81화까지 업로드되어 있어요.

 

 

<유즈키네 사 형제 (柚木さんちの四兄弟)> 애니메이션을 보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캐릭터는 막내 '가쿠토'였어요. 어른스러우면서도 아이의 모습이 정말 귀엽더라고요. 애니메이션이 1회만 있어서 만화책을 읽어버리고 말았어요. 만화책으로도 귀여움을 느낄 수 있었지만, 애니메이션이 더 귀여움을 잘 느낄 수 있더라고요. 둘 다 재미있게 봤지만, 저는 애니메이션을 조금 더 추천해요.

 

유즈키네사형제_애니메이션_바로보기

 

만화책으로 읽다 보니 형제들이 어렸을 때의 모습도 나와서 더 공개될 애니메이션이 기대가 되었어요. 부모님을 잃고 네 명의 형제가 살아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 <유즈키네 사 형제 (柚木さんちの四兄弟)>를 한번 보세요. 힐링, 감동, 재미가 모두 들어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해요. 오랜만에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작품을 만나 너무 만족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