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삼양 맵탱 마늘조개라면 흑후추소고기라면 비교 후기

반응형

삼양식품에서 새롭게 '맵탱'이라는 매운 국물 라면 브랜드를 론칭했어요. <맵탱 흑후추 소고기 라면>, <맵탱 마늘 조개 라면>, <맵탱 청양고추 대파 라면> 3종을 출시했죠. 불닭볶음면 시리즈에 이어서 국물라면에서도 매운맛으로 승부를 보는 것이 목표라고 하네요. 매운 라면을 좋아하는 사람도 상황에 따라 다양한 매운맛을 찾는다는 점을 고려해 다채로운 매운맛을 구현했어요.

 

삼양_맵탱_라면_구입하기

 

신제품 3종 중 직접 먹어본 <맵탱 흑후추소고기라면>과 <맵탱 마늘조개라면>의 후기를 알려 드릴게요. 매운 국물라면 시장에서 삼양식품의 입지를 확고히 하려는 맵탱 브랜드의 라면을 느껴보세요.

 

 

   삼양 맵탱 매운맛

 

매운 라면을 찾는 상황은 스트레스 해소, 해장, 기분 전환 등 다양하죠. 각각의 상황에 적합한 매운맛을 완성하기 위해서 맵탱은 화끈함, 칼칼함, 깔끔함, 알싸함, 은은함 이렇게 다섯 가지로 매운맛을 세분화해서 적절하게 조합을 했어요. 그리고 소비자들이 취향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스파이시 펜타곤' 지표를 개발해서 패키지에 적용했어요. 맵탱 제품에서 느낄 수 있는 매운맛 종류와 강도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그래프로 만든 거예요. 다채로운 매운맛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삼양맵탱

 

   맵탱 흑후추소고기라면

 

<삼양 맵탱 흑후추 소고기 라면>은 화끈하고 칼칼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라면이에요. 소고기 육수의 진한 국물에 흑후추와 하늘초를 넣어 은은한 매운맛과 화끈하면서 칼칼한 매운맛을 추가했어요.

 

삼양_맵탱_흑후추소고기라면삼양_맵탱_흑후추소고기라면삼양_맵탱_흑후추소고기라면
삼양 맵탱 흑후추 소고기 라면

끓는 물 500ml에 면,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모두 넣고 4분간 조리한 뒤 먹으면 돼요. 매콤한 국물이 필요한 순간에 잘 어울리는 라면이라고 느꼈어요. 국물이 진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싶을 때 먹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삼양_맵탱_라면_구입하기

 

   맵탱 마늘 조개 라면

 

<삼양 맵탱 마늘 조개 라면>은 알싸한 매운맛이 특징이에요. 바지락과 홍합을 사용한 조개 육수를 기본으로 오징어와 새우를 넣어 시원하고 개운한 국물을 만들고 마늘의 알싸한 매운맛과 풍미를 담았어요.

 

삼양_맵탱_마늘조개라면삼양_맵탱_마늘조개라면삼양_맵탱_마늘조개라면
삼양 맵탱 마늘 조개 라면

끓는 물 500ml에 면, 분말스프, 후레이크를 모두 넣고 4분간 조리한 뒤 먹으면 돼요. 매운맛은 흑후추소고기라면과 거의 흡사했지만, 해산물을 활용한 육수 때문인지 국물이 시원하고 개운하다고 느껴지는 가벼운 국물이었어요. 술은 마신 다음날 해장을 딱이라고 생각했죠.

 

 

<맵탱 청양고추대파라면>은 9월 말부터 판매가 된다고 하네요. 무, 마늘, 생강 등 다양한 채소를 푹 끓여서 만든 채수와 청양고추, 대파를 사용해서 깔끔한 매운맛을 강조했다고 해요. 먼저 출시된 2종의 맵탱 라면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청양고추 대파 라면도 출시가 되면 바로 먹어볼 생각이에요.

 

삼양_맵탱_라면_구입하기

 

<삼양 맵탱 라면>은 기본적으로 매운맛을 가지고 있어요. 거기다 화끈한 매운맛, 알싸한 매운맛 등 다채로운 매운맛을 느낄 수 있어서 더 좋다고 생각되었어요. 상황에 따라서 원하는 매운맛을 고르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아직 먹어보지 않았다면 꼭 한 번 맛보시기를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