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팔도 왕뚜껑 7잡이 릴레이] 왕뚜껑 17억개 판매기념 이벤트!!

반응형

[팔도 왕뚜껑 7잡이 릴레이] 왕뚜껑 17억개 판매기념 이벤트!!


점심으로 컵라면을 먹었어요. 몇일전에 홈플러스에서 장봐둔 (제가 본건 아니고 어머니께서~) 음식들 중에 왕뚜껑이 있길래 먹으려고 꺼냈어요. 포장에 현란하게 뭐가 막 적혀 있길래 유심히 살펴봤더니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왕뚜껑이 17억개나 팔렸다네요. 예전에 한동안 왕뚜껑을 많이 먹기는 했었는데 17억개라니 엄청나네요.




왕뚜껑을 좋아하게 된 이유는 뚜껑이 종이가 아니라 플라스틱이라서 좋아하게 되었어요. 다른 컵라면들은 물을 부은뒤에 종이 뚜껑위에 무언가를 올려놓지 않으면 뜨거운 김이 다 빠져버리기 때문에 불편함이 좀 있죠. 그런데 왕뚜껑은 딱 덮히기 때문에 정말 편해서 좋아요. 맛도 나쁘지 않아서 한동안 잘 먹었어요. 최근에 짬뽕 왕뚜껑도 나오고 그래서 간간히 다시 사먹기 시작했어요.




왕뚜껑 7잡이 릴레이는 왕뚜껑 표지 비닐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어요.



www.7relay.co.kr 사이트에 접속해서 쿠폰의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에요. 9월 27일부터 시작했는데 이제야 알게 되었네요.



비닐을 뜯으면 자그마한 쿠폰이 들어있어요. 왕뚜껑 기프티콘을 최대 100만개나 준다고 하네요. 저 조그만 쿠폰 뒤에 응모번호가 적혀있어요. 한 장에 한 번 응모가 가능해요.


이벤트 참여는 1인 1일 7회까지 가능하다고 하니까 모여서 왕뚜껑 먹고 응모는 대표 한명이 해도 가능할 것 같네요. 하루에 7개 먹기는 좀 힘들지 않을까요?? 행운번호의 끝자리가 7이면 당첨인데 저는 9가 나왔어요. 아마 저보다 두번째 앞에 응모한 사람이 받아갔겠죠?? 2개 더 남아있던데 하나 당첨되면 좋겠네요~ ^^ 컵라면 드실 분들은 이벤트 기간동안에는 왕뚜껑 드시고 응모해보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