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도전 스타트~ ^^

반응형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도전 스타트~ ^^


올해도 스타벅스 다이어리 증정행사가 시작되었네요~ 시즌음료 3잔 포함해서 17잔을 마시면 다이어리로 교환해 주는 행사죠. 이제는 연말이 다가오면 대부분의 커피숍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자리를 잡은 것 같네요. 이번 스타벅스 다이어리는 다이어리를 담을 수 있는 커버(?)를 주는 것이 특징이네요. 작년에는 볼펜이 특징적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이번에 진행되는 2018 스타벅스 플래너는 색감이 되게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핑크랑 하늘색이 마음에 드네요~ 작년에는 큰 다이어리를 받았었는데 쓰기에는 편하고 좋은데 들고 다니기가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하늘색을 생각중이에요. 근데 핑크 너무 이쁘네요. 제가 핑크를 좀 좋아하는 경향이 있는데 색깔 넘 맘에 들어서 고민중이에요. 일단 뭐 커피 마시면서 고민해보다가 바꿀때 심각하게 고민해보려구요~ ^^ 이제 마시기 시작해서 한달쯤 지나야 받을 수 있을테니 받고나서 제대로 포스팅 다시 해야겠어요. 다들 도전 중이시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