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전 세계인이 집중하는 부산의 행사 중 하나인 게임쇼!!

반응형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전 세계인이 집중하는 부산의 행사 중 하나인 게임쇼!!


지난 일요일 ASL 스타리그 시즌 4가 끝이 났네요. 다들 보셨나요?? 이영호 선수와 조일장 선수의 결승전이었는데, 이영호 선수의 승리로 시즌이 끝이 났어요. 시즌 2부터 시즌 4까지 3시즌 연속 결승에 올라 3시즌 연속 우승을 해버렸어요. 다른 선수들에 비해 이영호 선수는 확실히 잘하는 것 같아요. 다들 예전의 기량을 찾아가는 듯 한 모습인데 비해 이영호 선수는 예전 기량 그대로 돌아와서 더 완벽하게 다듬어진것 같네요. 결승같은 4강이라고 이영호 선수와 김택용 선수의 경기가 사실 더 재밌을 거라고 생각하신 분들이 많았을 텐데 조일장 선수와의 결승전도 재밌었어요. 5경기까지 갔다면 더 좋았을 것 같기도 하지만 이영호 선수가 3:1로 승리했어요. 1위 이영호, 2위 조일장, 3위 김택용 선수가 차지하면서 시즌 4가 끝이 났어요.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주를 엄청 기다리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바로바로 지스타 2017이 열리기 때문이죠~ 부산을 대표하는 행사들 중의 하나이지 않을까 싶네요. 국제영화제와 비슷한 수준으로 전 세계 사람들의 관심이 몰리는 행사가 아닐까 싶네요. 한때 부산시장인 서병수 시장께서 지스타 안한다고 해가지고 논란이 되기도 했었죠. 이게 어떤 행사인지 책상에만 앉아 있는 분이 알리가 없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부산을 찾는지도 모르고 말이죠. 그래도 다른 지방으로 뺐기지 않고 부산에서 진행되어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이번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 은 부산 벡스코에서 11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 4일간 진행됩니다.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7(Game Show & Trade, All-Round)은 한국게임산업협회 주최로 지스타조직위원회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주관으로 부산광역시에서 개최됩니다. 지스타의 전시는 온라인 게임관, 모바일 게임관, 아케이드 게임관, 보드 게임관, 콘솔 게임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비롯해 E-Sports 행사들도 연계해서 치추어 진다고 하네요. 글로벌 게임문화 축제인 지스타 2017은 전 세계 게임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입니다. 게임 컨퍼런스를 비롯해 게임기업 채용박람회도 진행되니 요일별 행사를 참고 하시기 바래요.



일반 참관객들은 티켓을 구매해서 들어가셔야 해요. 첫날인 16일은 12시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나머지 날들은 10시부터 입장 가능합니다. 티켓가격은 일반인 8,000원이고 청소년 4,000원입니다. 현재 옥션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예매하시고 지스타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고하세요~



행사 기간동안 셔틀버스도 운행하니까 이용하셔야 하는 분들은 잘 체크해두시길 바래요. 다른 지역에서 오시는 분들은 SRT, KTX, 에어부산과 지스타가 특별 할인도 제공하고 있으니 확인하셔서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경하러 오시길 바래요.



김해공항, 부산역, 노포동 등에서 벡스코까지 운행되는 셔틀버스이기 때문에 비행기로 오시던 기차로 오시던 버스로 오시던 도착지에서 셔틀버스를 타고 행사가 펼쳐지는 벡스코까지 이동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 세계인이 관심을 보이는 게임쇼 지스타 2017!!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고있는 <배틀그라운드>, 곧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받고 있는 <테라M> 등 다양한 게임에 대한 것들을 볼 수 있어요. 거기다 부스를 지키는 부스걸 모델들을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아닐까 싶네요. 이번 주 목요일은 수능날이라 제일 덜 붐비는 날이 아닐까 싶네요. 수능끝난 고등학생들과 게임 좋아하는 직장인들이 주말에 왕창 몰리지 않을까 싶어서 저는 목,금 이틀중에 하루 가보려고 생각중이에요. 게임을 크게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이라고 해도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되어 참가해 보면 재밌을 거라고 생각해요. 1년에 한번 있는 게임전시회 지스타에 많이들 구경가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