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꾼 & 저스티스리그] KT 멤버십과 CGV가 함께하는 무료 더블 상영회 소개!!

반응형

[꾼 & 저스티스리그] KT 멤버십과 CGV가 함께하는 무료 더블 상영회 소개!!


요즘에 시사회가 참 많은 것 같아요. 어쩌면 계속해서 시사회가 많았는데 제가 모르고 있다가 이제서야 알게 된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는 시사회 관련해서 이미 포스팅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CGV 입니다. KT 멤버십과 함께하는 이벤트라 KT 사용자들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시사회는 저스티스리그는 신청해두었는데, 꾼은 나이 제한 때문에 신청을 못했네요. 꾼도 보고싶은 작품이라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CGV에서 시사회를 진행하네요~ 하루에 두편 연달아 보는 시사회이긴 하지만 둘 다 재밌을 것 같은 작품이라 딱히 문제는 없을 듯 해요. 예전에 KT에서 올나이트 영화상영회를 한적이 있었는데, 거기 당첨되서 참석했었거든요. 그 때는 10시인가 10시30분부터 시작해서 밤새 3작품 연속으로 보는거였어요. 그건 솔직히 조금 피곤했었어요. ㅋㅋ 세번째 상영된 작품이 그전에 본 영화여서 두개까지만 보고 한잔하러 갔었어요. 그래서 뭐 두 작품까지는 가능할 것 같아요. 상영 시간도 늦은 시간이 아니라서...




이번 이벤트는 CGV 어플에서도 확인 가능하고, KT 멤버십 어플에서도 확인 가능해요. 저는 어플을 깔아둬서 어플로 확인했지만 PC로도 물론 확인 가능해요~ ^^



불금에 영화 두 편을 감상할 수 있는 찬스에요. 꾼, 저스티스 리그 두 작품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해요. 당첨되면 좋겠네요~



11월 17일 금요일 오후 7시 20분 부터 연속으로 두 편을 감상하는 이벤트에요. 부산은 센텀시티에서 진행되더라구요. 일단 저는 신청해 뒀어요~ 당첨되면 진짜 좋을 것 같은데 어떨지 모르겠네요. 경쟁률이 상당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 이런저런 시사회 이벤트가 많아서 신청을 많이 하는 편인데 당첨률은 그렇게 좋지 못해요. 그래도 한달에 한 번 정도는 평균적으로 시사회에 당첨되서 본 것 같아요. 여기저기 막 등록하다 보니까 같은 곳에서는 잘 안걸려도 어찌어찌 한번씩 당첨이 되네요~ ^^ KT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시간 되시는 분들은 신청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