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꾼 x 롯데시네마]어른이를 위한 영 어덜트 취향저격 시사회 소개!!

반응형

[꾼 x 롯데시네마] 어른이를 위한 영 어덜트 취향저격 시사회 소개!!


나이 많은 것도 서러운데 행사참여에도 제한이 걸리네요. ^^;; 바로 롯데시네마에서 진행하는 <꾼> 시사회인데요. 만 15세 ~만 25세의 롯데시네마 회원에 한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시사회 이벤트를 발견해서 좋다고 응모하려고 들어왔더니 나이제한이 있네요. ㅋ 아쉽지만 해당되는 분들중에 모르고 계신 분들이 있으실까봐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해요~




롯데시네마에서 제공하는 <꾼> 시사회는 롯데시네마 어플에 들어가셔서 이벤트 메뉴에 들어가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각종 시네마 어플은 다 깔아 두시고 회원가입 해두셨죠?? 한번씩 들어가셔서 이벤트 확인하시다보면 이런 좋은 이벤트들을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신청한다고 다 당첨되는건 아니지만 하다보면 당첨되어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으니 해볼만 하실거에요~ 손해볼건 하나도 없으니까요~ ^^




특별한 감성을 가진 당신을 위한 시사회!!



어린이는 아니고 어른도 아닌 어른이들을 위한 영어덜트 시사회에요~ 사기꾼을 사기치는 사기꾼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꾼>이 이번 시사회의 작품이에요~ 영화에 대한 정보는 지난 제 글을 확인해 보세요~


[꾼] 사기꾼 잡는 사기'꾼'들이 뭉쳤다! 이 판에서는 누구도 믿지마라! 2017 범죄오락영화



YOUNG ADULT 시사회란??

남들보다 좀 더 특별한 감성을 가진 톡톡튀는 '어른이'를 위한 롯데시네마의 영 어덜트 취향저격 시사회입니다.


11월 15일(수) 저녁 8시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상인, 대전, 광복점에서 진행이 되요. 11월 12일까지 응모하고 13일에 발표가 됩니다.



저는 나이제한에 걸려서 응모할 수가 없네요. 응모해서 당첨되지 않고 탈락되는 것 보다 왠지 모르게 더 억울하네요 ㅋㅋㅋ <꾼> 예고편을 보고 난 뒤 재밌을 것 같아서 보러 가려고 생각중이었는데 시사회를 발견하고 좋다고 했던것도 잠시... 나이때문에 포기하게 되었네요. ^^;;; 다른 이벤트가 없다면 개봉하고 그냥 보러가야겠어요~ ㅋ 해당되시는 분들은 응모하시고 당첨의 기쁨을 누려보시길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