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및 이벤트

[저스티스리그] 롯데시네마의 압도적인 스크린으로 슈퍼히어로를 만나는 기회 소개!!

반응형

[저스티스리그] 롯데시네마의 압도적인 스크린으로 슈퍼히어로를 만나는 기회 소개!!


마블의 히어로들에 대적하려 드는 DC의 히어로들이 있어요. 얼마전 마블의 토르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와중에 조금 있으면 DC의 저스티스리그가 개봉을 해요. 배트맨, 원더우먼, 슈퍼맨 등등이 속해있는 곳이에요. 예고편을 보셨는지 모르겠지만 느낌은 꽤 좋더라구요. 그래서 개봉하면 보러 가려고 준비하고 있었는데 이벤트를 발견해서 알려드리려고 포스팅해요~




롯데시네마 어플에 들어가서 이벤트 메뉴에 들어가 시사회/무대인사 항목을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해당되는 극장이 몇군데 없어서 많은 분들이 참여하기는 힘들지 않을까 싶지만 가능하신 분들은 응모해보시길 바래요. 간단하게 댓글만 적으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거니까 부담없이 하시면 될 듯하네요.




롯데시네마에서 저스티스리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거기다 좋은 스크린에서만 펼쳐진다는 점이 더욱 메리트 있는 것 같아요.



마블에 비해 조금 인기가 없는 DC이긴 하지만 지난 원더우먼이 생각보다 잘 나와서 이번에도 좀 기대가 되기는 하네요.



이번 시사회의 상영관은 롯데시네마의 스페셜관에서만 진행되요. 슈퍼플렉스G관이 바로 그 첫번째입니다. 



그리고 세계 최초 LED시네마 슈퍼S관이에요. 슈퍼플렉스에서는 영화를 본 적이 몇번 있는데 슈퍼S에서는 아직 한번도 없어서 어떨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저는 이번 시사회를 슈퍼S관으로 신청을 했어요.



시사회는 11월 13일 20시에 진행되요. 장소는 서울 2개관, 부산 2개관입니다. 서울은 월드타워 수퍼플렉스G관, 수퍼S관이고, 부산은 광복 수퍼플렉스관과 센텀시티 수퍼S관이에요. 11월 9일까지 응모가 가능하고 11월 10일에 당첨자를 발표해요.



참여하고 싶은 영화관과 보고싶은 이유를 댓글로 적으면 응모 끝!! 티켓은 여타 시사회와 마찬가지로 1인 2매 제공되요. 




저는 센텀시티 수퍼S관으로 신청을 했는데 걸렸으면 좋겠네요. 아직 한번도 수퍼S관에서 본적이 없어서 궁금하긴 하네요. 센텀시티에 영화보러 가면 CGV에서 계속 영화를 봐서 이번엔 롯데시네마 한번 가보려고 해요. 슈퍼S관에서는 어떤 식으로 영화가 보여질지 궁금해요. 4D로 영화를 보고 나서는 4D로 볼 수 있는 영화는 4D로 보게 되는것 같아요. 롯데시네마는 광복점에서 볼때는 슈퍼플렉스에서 상영하는 작품을 보는 것으로 바뀌게 되더라구요. 여튼 좋은 환경에서 보는게 더 좋다고 느껴지면서 눈이 높아지는것 같더라구요. 특별한 관에서 영화를 보고 났더니 다른곳은 뭔가 좀 아쉽더라구요. 아무튼 이번에 이벤트 당첨되어서 저스티스리그를 좋은 상영관에서 봤으면 좋겠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응모해 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