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부산 소식

[헤이즈 야행성버스킹] 가을밤, 음악이 함께하는 버스킹 여행 11월 4일 광안리에서~

반응형

[헤이즈 야행성버스킹] 가을밤, 음악이 함께하는 버스킹 여행 11월 4일 광안리에서~


가을이 왔다갔다 하네요. 어제까지는 꽤나 쌀쌀하더니 오늘은 그래도 날씨가 꽤 좋았어요. 날씨도 맑고 적당히 따뜻한 날씨였네요. 지금같은 시기에 많이 돌아다녀야 좋지 않을까 싶네요. 날씨는 좋았지만 딱히 가고 싶은 곳도 없고 갈곳도 없어서 대학교 동생 가게에 놀러갔어요~ ^^ 시간상으로는 오래 걸리지는 않지만 지하철을 환승해야하고 그래서 번거로워서 자주 찾아가지는 못하네요~ 명절에도 못보고 해서 오랜만에 만나러 갔네요~




동생네 가게는 북부면허시험장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미 몇번 놀러다녀와서 포스팅 한적 있는 가게에요. 몇일전에 가을을 맞아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고 그래서 그것도 마셔볼 겸해서 넘어갔네요~




오늘 마시고 온 음료는 티라미수라떼 였어요. 조금 달다 그래서 망설이긴 했었는데 한번 마셔보라 그래서 마셔봤어요~ ㅋㅋㅋ



아침을 좀 늦게 먹어서 그냥 갔더니 크로와상을 먹으라고 같이 주네요~ ^^ 지인 찬스라고 할까요?? ㅎㅎ 덕분에 잘먹었네요~ 



먹고 마시면서 핸드폰으로 페북보면서 놀다가 발견한 버스킹 소식!! 헤이즈와 가을여행주간이 함께하는 야행성 버스킹에 대한 것이었어요. 11월 4일 토요일에 부산 광안리 쪽빛마당에서 펼쳐진다고 해요. 쪽빛마당이 어딘지는 잘 모르겠지만 해변가 어디겠죠?? ㅋㅋㅋ



10월에 했던 버스킹 공연에 대한 정보도 보기는 했었는데 서울이었기 때문에 부산 사는 저로서는 갈 수가 없었드랬죠. 그 때 봤을때는 부산공연에 대한 정보가 없었었는데, 원래 두 곳에서 공연하기로 되어있었던 걸까요?? 헤이즈가 작사 작곡한 가을밤애 라는 노래도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몇가지 이벤트들이 있다고 하니까 아래에서 영상 확인해 보세요~

페이스북 확인!!


11월 4일 토요일 광안리에서 감미로운 가을 밤을 보내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