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도시철도 예술제] 부산교통공사 휴메트로가 진행하는 신나는 문화체험

반응형

[도시철도 예술제] 부산교통공사 휴메트로가 진행하는 신나는 문화체험


도시철도 즉 지하철 많이들 이용하시나요?? 전 사실 지하철은 좀 갑갑해서 버스를 더 좋아하는 편이긴 해요. 그리고 집 앞에서 탈 수 있는건 지하철이 아닌 버스기 때문에 버스를 더 많이 이용해요. 지하철은 도착시간이 정확해야 할 때 타요. 출퇴근이라던가, 공항이나 기차를 타야할 때 정확한 시간에 도착할 필요가 있을때는 지하철을 타요. 아무래도 지하철은 정체가 없기 때문에 시간약속을 지키기에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 부산교통공사가 고객만족도 1위를 했다고 해요. 이를 기념해 부산 시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제13회 도시철도 예술제'를 개최합니다. 11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도시철도에서 즐기는 신나는 문화체험」을 주제로 서면, 연산, 센텀시티, 양산역에서 진행한다고 해요. 역별로 진행되는 행사가 다르기 때문에 관심있는 행사를 잘 확인하셔서 구경하세요~




저는 현재 다니고 있는 병원이 연산역이라 내일 구경 가보려고 생각중이에요~ 연산역은 공연은 없고 전시만 있어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관람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다양한 문화공연들도 펼쳐질 예정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저는 도시철도 승차권 전시회 '그때 그시절' 보러 갈게요. 가까운 연산역이라 들려보려구요. 서면이나 센텀시티는 갈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가게된다면 공연시간에 맞춰서 방문해 구경 해 보려고 생각중이에요~



부산교통공사 휴메트로에서는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도 많이 진행해요. 저같은 경우는 영화 시사회를 많이 응모해요. 당첨 확률도 꽤 좋아서 1년에 3~4편 정도는 공짜로 영화를 본 것 같아요. 연극이나 공연에 대한 이벤트들도 많이 있으니 홈페이지 방문해서 응모해보세요. 부산 시민들을 위해 여러가지를 진행하는 부산교통공사 휴메트로!! 앞으로도 자주 참여하고 응원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