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부산 소식

[부산 콘서트 정보] 홍보중인 아이유, 김건모, 버즈 콘서트 플랜카드~

반응형

[부산 콘서트 정보] 홍보중인 아이유, 김건모, 버즈 콘서트 플랜카드~


어느덧 연말이 다가오고 있나봐요. 각종 공연 소식들이 들려오네요. 오늘 병원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거리에 걸려있는 공연관련 플랜카드들을 보게 되었어요. 버스 정류소 2개정도되는 거리였는데 3개의 공연 플랜카드가 걸려있더라구요. 벌써 3개의 공연에 관한 플랜카드가 걸린걸 보니 조금 더 지나면 엄청 많아질 것으로 생각되네요.




일단 오늘 본 플랜카드는 아이유, 김건모, 버즈 콘서트에 대한 것이었어요. 조금은 이른 시간에 진행되는 공연이긴 하네요. 조금 더 지나면 크리스마스 공연과 연말 공연등으로 부산도 꽤 흥이 오를 듯 해요. 지금껏 살면서 콘서트는 사실 몇번 못가봤어요. 가격적인 문제도 있었고, 같이 갈 사람이 없었던 것도 있었고요. 가봤던 공연은 김장훈, 이승철, SG워너비 공연이 전부였어요.




하지만 이번에 큰 맘 먹고 혼자서 가기로 결정한 아이유 콘서트!!



바로 다음주 금요일 사직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이유 투어 콘서트 플랜카드에요~ 혼자 가보는 첫 콘서트이기도 하고 제일 좋아하는 아이유의 노래를 직접 들을 수 있다는 설렘에 하루하루 두근거리며 보내고 있어요.



두번째로 눈에 들어온 플랜카드는 김건 콘서트에요. 12월 2일 벡스코에서 진행되네요. 요즘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인기가 많이 상승한 것 같아요. 고등학교때 잘못된 만남 테이프를 샀던 기억이 있는데 오래도록 사랑받는 가수로 남으셨네요~



그리고 마지막은 버즈 콘서트에요. 12월 중순에 KBS 부산홀에서 진행된다고 하네요. 요즘 아는형님에서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쌈자 민경훈씨의 공연이네요. ^^ 남자를 몰라, 겁쟁이 같은 노래는 노래방에서도 참 많이 불렀었는데요, 버즈 완전체의 공연 기대하시는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




그리고 이번 주 일요일 부산시민공원에서 파크콘서트가 열려요. 완전 무료인데 출연진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레드벨벳, 볼빨간 사춘기, 알리, 정용화, 포맨, 백지영, 에일리, 유리상자, 김태우 등등의 출연진에 김종국, 홍경민 씨가 MC를 본다고 하네요. 시민공원에 일요일 사람들 엄청 많을 것 같네요. 저도 사실 레벨이랑 볼빨간 사춘기 보러 가고 싶기는 한데,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공연을 제대로 볼 수 있을지 의문이 들어서 고민중이에요.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행사의 하나로 진행되는 공연인 것 같아요. 10월 29일 부산이 후끈 달아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불꽃축제도 이번주라 행사가 은근히 많은 부산이에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