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일본 작품

[고독한 미식가 6] 음식 진짜 맛있게 먹는 고로상이 돌아왔다~~~

반응형

[고독한 미식가 6] 음식 진짜 맛있게 먹는 고로상이 돌아왔다~~~


고독한 미식가


다들 알고 계시죠??


일본 드라마이지만 한국에서도 많이 유명하죠.


심야식당이 주인공의 가게로 손님들이 찾아오는 이야기라면,


고독한 미식가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음식을 먹는 이야기에요.


 




주인공인 고로상의 직업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직업이라,


도쿄의 이곳 저곳 맛집을 보통 소개해 줘요.


가끔 출장을 가거나 하면 그 지역의 음식들을 소개해 주기도 해요.


벌써 고독한 미식가가 시즌 6까지 나왔네요~


정말 재밌게 보면서 가고 싶은 가게들은 체크해 두기도 해요.


 




이번 시즌 6의 첫번째 가게는 오사카에 있는 가게!!


오코노미야끼 정식을 판매하는 가게입니다.



드라마에서 고로상도 언급한 부분인데,


오코노미야끼를 반찬으로 먹는건 이상하다고...


사실 저도 오코노미야끼는 술안주라고 생각했었어요.


밥반찬으로 과연 어울릴까 생각했는데,


고로상 먹는거 보니까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오코노미야끼 소스가 밥이랑 어울릴 것 같기도 하면서 궁금궁금!!!



드라마에서 나온 가게를 원작자가 직접 찾아가는 것도 이 드라마의 묘미인데요.


왜냐면 주인공이 술을 못마시는 설정으로 나오는데 원작자 저분은 술을 엄청 좋아하시거든요 ㅎ


저도 술을 좋아해서 술과 어울리는 메뉴를 찾기위해 챙겨보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여기는 포장마차 처럼 만들어놓고 장사하시는 쿠시카츠 가게에요~


위치를 자세히 검색해 보지는 않았는데 교통이 그렇게 나쁘지 않다면 꼭 들려보고 싶어요~


다 맛있어 보이더라는...



뭐 이건 그냥 개인적인 팬심으로 ㅋㅋㅋ


중간 광고에 등장하신 이시하라 사토미에요.


경월 모델로 꽤 오래동안 활약하고 있어요~


여튼 고독한 미식가6는 1회에 나온 가게부터 먹어보고 싶다는 충동을 엄청 자극했는데요...


오사카 여행을 한 번 계획해 봐야겠어요~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계획 세우실 때 한번 참고해보세요~


드라마를 한 번 보신다면...


배고파 지실 거에요~~~ ㅎ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