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스시윤] 연산동의 꽤 괜찮은 스시집

반응형

[스시윤] 연산동의 꽤 괜찮은 스시집


어제는 여러모로 의미있고 바쁜 날이었네요~


대학교때부터 알고 지내온 동생의 결혼식이 있었고,


세월호 참사가 일어났던 날이고,


아버지 생신이었어요...


기쁘고 즐거운 일과 괴롭고 슬픈일이 다 일어난 날 이었어요.






아버지 생신이라 저녁을 가족외식을 했어요~


아버지 생신이니 아버지 드시고 싶으신 걸로 선택!!!


근데 뭐 아버지 뿐만 아니라 저희 집 식구들이 다 해산물쪽을 좋아해서,


회를 사와서 집에서 먹거나, 스시를 먹으러 가요~


예전에는 동네 횟집이 괜찮은 집들이 몇군데 있었는데 지금은 다 사라져버려서


선택의 폭이 좁아졌어요...


 




그런 저희 동네에 생긴 스시집 스시윤!!!


작년인가 재작년에 생겼어요~


이미 여러차례 가족들의 기념일(?)을 보냈어요~ ㅎㅎㅎ



스시윤의 외부 모습이에요~


날이 좀 더 풀리면 테라스에서도 한번 먹어볼까 싶네요~ ^^



자리에 앉으면 야채 샐러드와 죽을 줘요~


전복죽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조개같은게 씹히는 식감이 있어요~



생강과 락교 등의 기본 절임~



스시윤은 테이블이 총 5개!!


4인 테이블 4개와 6인 테이블 하나~


가끔 자리가 없는 경우도 있어서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요~



보통 스시윤 정식 코스를 주문해요~


사시미와 스시에 튀김과 우동까지~ ^^



가장 먼저 사시미가 나와요~


사시미는 1인용으로 나오는게 아니고 모아서 나와요~


사진은 4인 주문했을때 나오는 양이고 2인이서 주문하면 양이 좀 줄어서 나와요~



스시는 1인 8피스씩 나와요~


방문한 날마다 조금씩 달라지기는 하지만 거의 위 사진과 같은 종류입니다.



모듬 튀김은 새우튀김 호박튀김 고구마 튀김이 나와요~


바로 튀겨서 주기 때문에 따뜻하고 바삭거려요~



알밥입니다~


어머니께서는 우동도 드시고 알밥도 드시고 그러세요~



저는 우동 먹어요~


김치우동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구요...


막 엄청 맛있고 그렇진 않고 그냥 우동입니다 ㅎㅎㅎ



스시윤 정식 메뉴만 제공되는 후식입니다.


젤리뽀 같기도 하고...


푸딩은 아니에요 ㅎㅎㅎ


 




스시윤의 위치가 막 번화가거나 주변에 다른 음식점들이 많거나 그러지는 않아서,


여길 가야겠다고 마음 먹고 가지 않는다면 쉽게 방문하기는 어려울것 같기도 합니다만...


연산동 거주중이라면 한 번 들려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온천천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아요~ ^^


가게가 크지 않으니 방문전 예약을 하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동네 스시집으로는 추천드릴 수 있을 정도로 괜찮아요~


다음달 어머니 생신때도 여기서 밥먹을 것 같네요 ㅎㅎㅎ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