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TV보고

[아이돌학교 노지선] 내 맘대로 예상해보는 아이돌학교 데뷔 그룹 멤버 - 1

반응형

[아이돌학교 노지선] 내 맘대로 예상해보는 아이돌학교 데뷔 그룹 멤버 - 1


아이돌학교 라는 프로그램을 알고 계시나요? 이전에 방송했었던 프로듀스101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프로듀스101은 여자편, 남자편으로 진행이 되었었죠. 프로그램 종료 후 선발된 11명의 멤버들이 아이오아이, 워너원 두 그룹으로 활동을 했어요. 아이오아이는 해산해서 각자 활동을 하고 있고, 워너원은 아직 활동 중이에요.




아이돌학교 는 대한민국 최초로 걸그룹을 육성, 데뷔시키는 아이돌 전문 교육기관이에요. 걸그룹이 되고 싶은 열정 가득한 소녀들이 맞춤형 교육을 통해 걸그룹으로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에요. 데뷔그룹 인원은 총 9명이에요. 업치락뒤치락 하는 순위경쟁속에서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들을 지켜보면 흐뭇합니다.




사람들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아이돌학교의 많은 학생들 중에 데뷔를 바라며 응원하는 사람이 다를거라고 생각해요. 그냥 제가 아이돌학교를 보면서 맘에 든 아이들을 뽑아보는 것이기 때문에 저랑 생각이 같으시면 공감해주시고 아니라면 나랑 다르구나 하고 넘어가 주세요~^^



첫번째 멤버는 노지선 입니다. 처음 몇 회 보는 동안에는 전혀 몰랐었어요. 일부러 편집을 그렇게 했었던건지 제가 보고도 못알아보고 지나친건지는 모르겠지만 뒤늦게 푹 빠져버렸네요. 1998년 11월 23일 생으로 B형이네요. '되돌아 봤을 때 후회없을 나날을 보내자'라는 좌우명도 마음에 드네요. ^^






제일 처음 선보였던 러블리즈 '아츄 (Ah-choo)' 공연에서 눈에 확 들어왔어요. 시작할 때 센터에 딱 서있는데 '어? 누구지?' 하면서 살짝 빠져들고, 킬링파트 부분에서 그냥 푹 빠져버렸네요. 엔딩에서 비춰졌던 모습도 이뻤어요. 그래서 찾아봤더니 노지선 이었어요. 이때 높은 점수를 받았어요.




다음 공연이었던 미쓰에이 허쉬 (HUSH) 공연에서는 청순섹시까지 선보여 줬어요. 진짜 팔색조라는 말이 어울리는 노지선 입니다. 공연외의 개인방송을 진행했던 코너가 있었는데 요리도 잘하더라구요. 정말 다재다능한 것 같아요.




전체 순위 1위도 잠시 했었는데 밀려나서 아쉽더라구요. 몇위로 마무리 할 지는 모르겠지만 꼭 데뷔그룹 멤버에 들어갔으면 좋겠네요. 안보신분들도 아이돌학교 보시면 노지선 의 매력에 빠져들게 될 거라고 생각해요. 

아이돌학교금요일 밤 11시에 M.net 에서 방송됩니다. 

이상 비씨티보이가 예상해보는 아이돌학교 데뷔그룹 첫번째 멤버는 노지선 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