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아이유애나

[유애나 4기 연장] 아이유 팬클럽 활동 기간 변경 안내 (feat. 유애나 4기 키트)

반응형

[유애나 4기 연장] 아이유 팬클럽 활동 기간 변경 안내 (feat. 유애나 4기 키트)

 

가수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4기가 활동을 연장한다고 해요. 저는 1기부터 4기까지 모두 가입을 해 활동을 하는 유애나에요. 태어나 처음으로 팬클럽에 가입을 하고 쭉 활동을 하고 있는 곳이 바로 유애나에요. 원래 유애나가 되면 팬클럽 회원을 위한 굿즈를 주고, 콘서트나 팬미팅 이벤트에 먼저 예매를 하거나 참여를 할 수 있는 혜택을 줘요. 저도 사전예매를 이용해 부산 콘서트에 다녀오기도 했어요.

 

 

 

이담 엔터테인먼트는 2021년은 코로나19로 인해서 직접 대면하거나 가까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기존의 팬클럽 혜택이 부족했다고 판단해서 유애나 4기의 아쉬움을 충족할 수 있는 방법을 여러모로 고민했다고 해요. 우선은 팬클럽 기간을 연장하고 연장된 기간 동안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통해 아이유와 유애나의 시간이 행복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문자가 왔어요.

 

유애나 4기 연장 안내 문자

2020년 9월 18일부터 시작된 유애나 4기는 2021년 9월 17일이 원래 마감일이었어요. 이를 12월 31일까지로 연장하기로 했다고 해요. 아이유 공식 팬클럽 유애나 5기는 2022년 1월 ~ 2월에 모집 예정이라고 하네요. 연장된 기간 동안 유애나 4기만을 위한 콘텐츠도 준비했다고 해요.

 

유애나 4기 키트

유애나 4기에 가입하고 받은 팬키트에요. 클렌징 비누, 토트백, 마스크 스트랩, 포토카드 등 알차게 들어있었어요. 처음 팬키트를 받았을 때 확인하고 집 이사 때문에 따로 챙겨뒀었는데 이번에 유애나 4기가 연장되면서 다시 꺼내 봤어요. 아까워서 못 쓰고 있는데 사용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되는 것들도 있어요.

 

유애나 4기 포토카드 & 잡지

몇 일 전에는 아이유 데뷔 13주년을 기념해 보이스 라이브 <나애유애나>를 하기도 했어요. 보이스 라이브 참여 URL이 문자로 왔길래 그냥 들어갔는데 유애나 4기만 참여 가능한 것이었어요. 이 링크를 돈을 받고 판매하는 사람들도 있었다고 하네요. 약 2시간 가까이 최근 근황부터 Q&A, 밸런스 게임 등을 했어요. 라디오처럼 진행이 되어 아이유의 모습을 볼 수는 없었어요. 그래도 채팅을 통해 실시간 대화도 가능했어요.

 

 

 

기부도 많이 하고 좋은 일도 많이하는 아이유답게 팬들을 위한 마음이 참 좋네요. 원래라면 지금쯤 콘서트 예매를 하고 공연 볼 생각에 설레일 시기인데 너무 아쉽네요. 보이스 라이브에서 유애나를 위한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살짝 얘기해줬어요. 자세히 알려주지는 않았지만 기대가 되네요. 이번 보이스 라이브처럼 생각지 못한 선물을 던져주지 않을까 싶네요. 이런 맛에 아이유 팬하고 유애나 활동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아직 유애나 아니신 분들은 내년에 5기로 꼭 합류하시기를 바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