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

[부산국제관광전]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꼭 들려야 할 전시회~

반응형

[부산국제관광전] 여행을 좋아하신다면 꼭 들려야 할 전시회~


세계는 부산으로, 부산은 세계로!!


라는 슬로건으로 부산국제관광전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어요~


2017. 9. 8(금) 부터 9. 11(월) 까지 4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부산국제관광전이 진행됩니다~


1995년부터 진행된 부산국제관광전은 올해로 20회를 맞이했어요.


그래서 아마 많이들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벌써 다녀오신 분들도 많이 있겠죠?? ^^


그래도 아마 주말에 방문을 계획하신 분들이 더 많을거라 생각이 들어서 서둘러 포스팅해요~ ^^


세계 각 국의 다양한 관광정보를 한자리에~


세계 43개국과 함께하는 특별한 관광축제!!


이런 부산국제관광전이 열정의 도시, 낭만의 도시,


매력넘치는 국제관광도시 부산에서 펼쳐집니다~~~ ^^


 



부산국제관광전 행사 구경을 위해 오랜만에 벡스코를 찾았네요~



국내 & 해외 관광 홍보관을 비롯해 다양한 자료를 받을 수 있는 부산국제관광전!!



입장팔찌에요~


정보 몇가지를 기입하시면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어요~


원치 않으시면 2000원에 볼 수 있어요~ ㅎㅎ



카고시마 자료가 들어있는 봉투에요~


이런식으로 이쁘게 만들어진 비닐봉투에 관광자료들을 담아주더라구요~



오키오키 오키나와~~~



삿뽀로~~~~


다른 나라들도 많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을 좋아해서 일본자료만 챙겨왔어요~


국내는 부산위주로~ (부산 사는데 부산을 잘 모르는 것 같아서 공부 좀 하려구요 ㅋㅋ)



부산국제관광전 행사에 관한 가이드북이에요~


입장하실 때 받으실 수 있어요~



메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행사에 대한 사진이에요~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가 있으니까 재미삼아 다 도전해보세요~~~ ^^

(경품응모는 현장 유료입장권 구매 고객만 응모할 수 있어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음식을 만날 수 있는 세계음식페스티벌도 진행되고 있어요.


맛으로 떠나는 세계음식 여행을 즐겨보세요~



네팔 요리 쵸우민 & 호주 비프스테이크 사진이에요.


메인 무대 옆에 위치해 있어요.



이벤트에서 걸린 사누끼 우동!!!


5개 여행지중에 3군데를 맞추면 1등인데 2개 맞춰서 받았어요.


3개 맞춘 1등이 한명도 없었다는... ㅋㅋㅋ 로또만큼 빡세요~ ㅎㅎ



이 컵은 물을 담으면 온도에 따라 색깔이 변한다고 해요.


아직 테스트는 안해봤지만 그렇다고 해요 ㅋㅋㅋ


 



부산국제관광전이 펼쳐지는 벡스코(BEXCO) 전시장은,


지하철 2호선 센텀시티역 1번 출구 또는 시립미술관역 7번 출구로 나오면 방문하실 수 있어요.


교통 및 주차가 혼잡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 나으실 듯 해요.


문의 및 안내 : 부산국제관광사무국

Tel. 051) 740 - 3900 ~ 3

Fax. 051) 740 - 3904


무료초대권이 필요하신 분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면 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