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팔꿈치 치료 이야기

[최강 롯데 조선의 4번타자 이대호] 입원 중 치료 일기 -4

반응형

[최강 롯데 조선의 4번타자 이대호] 입원 중 치료 일기 -4


이제 내일이면 퇴원을 해요~


어느덧 입원한지 12일째... 시간 정말 금방 흘러가네요.


하루하루는 길게 느껴졌는데...


새벽에 5시 30분에 혈압 체크하러 왔다가면 거의 잠 깨서 뒹굴거리다가 아침먹고,


좀 앉아 있다가 티비 재방송 보거나 영화 한편보고 점심먹고,


좀 앉아 있으면서 티비나 영화보다 낮잠도 좀 자고 한번씩 치료도 받고,


깨어나서 저녁먹고 티비나 영화, 책 좀 읽다보면 또 잠잘 시간의 반복이었는데... ㅋㅋㅋ


 



상처부위를 어제 확인했는데 괜찮은것 같다고 퇴원하고 싶은날 퇴원하라고 해서,


내일 화요일에 퇴원하기로 했어요.


오늘 하루 더 딩굴딩굴 거렸네요~ ㅋㅋㅋ


드레싱 했던 시간이 어제 저녁 10시쯤이어서 서둘러 오늘 퇴원하기 보다는,


여유롭게 내일 하는게 좋을 것 같아서 화요일로 정했는데...


오늘 점심 먹고 커피 한잔 사먹으려고 대학병원 로비로 나갔다가 예상외의 인물을 만났어요.


 



살다보니 이런 행운이 따르기도 하네요~ ^^



제 팔의 현재상태!!!


핀 뽑는다고 째면서 흉터부위가 큰 걸 좀 줄여준다고 해서 알겠다고 했더니,


다 째서 새로 봉합을... ㅠㅠ 


그냥 핀만 뽑아 달라고 할 걸 그랬어요. 


핀만 뽑았으면 퇴원도 빨랐을 것 같은데... ㅋㅋㅋ


나중에 타투해서 가려버리려구요~



오늘 오전을 즐겁게 보낼 수 있었던 <효리네 민박> ㅎㅎㅎ


근디 효리네 민박에 아이유가 안나왔다면 지금처럼 열심히 봤을까 싶기도 해요~


아이유 1기 팬클럽 회원으로써 더 열심히 챙겨보고 있어요~ ^^



위 사진의 주인공 누구인지 아시나요??


네 바로 조선의 4번타자 이대호 선수 입니다.


뜬금없이 왜 이대호 선수 얘기냐고요??


아까 위에서 얘기하다 말았던 병원 로비에서 만난 의외의 인물이 이대호 선수였어요~ ^^



올해 유니폼도 한개 질렀는디...


유니폼 사고나서 여러가지 일들로 인해 한번도 못갔네요... ㅠㅠ


이대호 선수랑 딸이랑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동안에 주변에서 알아보신 분들이


사인요청하니까 다 해주시더라구요.


사진은 무슨 이유를 얘기하면서 안된다고 해서 못찍었네요...


환자복을 입고 있어서 펜 종이도 없어 사인도 못받고...


대신 인사하고 악수 한 번 했어요~~~ ㅎㅎㅎ


야구장에서 봐도 관중석에서 보는 거라 거리가 좀 있었는데,


실제로 딱 마주하고 악수하니까 벅차고 두근거리고 ㅋㅋㅋ




다음 주 주말 사직 홈경기 마지막 게임 전 경기를 예매했어요~


멤버 맞아지면 마지막 경기도 가려고 생각은 하고 있어요~


현재 분위기라면 가을에도 야구 할 수 있을것 같은데...


이번주가 중요할 것 같네요~


 



이번 주 첫 경기 즉 내일 화요일 경기인 SK 와의 경기가 중요할 것 같아요.


롯데는 3위까지 노려볼 수 있는 상황이라 더 승리를 원하고,


SK도 5위를 차지하기 위해 승리가 절실한 상황이니까요.


그 뒤에 삼성과 KT의 경기가 두경기씩 있는데,


승부를 예측할 수는 없지만 아무래도 하위권팀이니 초반 SK와의 경기를 잘 푼다면,


쉽게 승점을 챙길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주 경기 잘 풀면 3위까지도 노려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까지 쉽게 알 수 없는 재미난 시즌이네요~ ^^


8월의 상승세 9월에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래요~


악수해주신 이대호 선수 감사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