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영화보고

[로마의 휴일] 짠내폭발 코믹인질극 빵빵 터지네요~

반응형

[로마의 휴일] 짠내폭발 코믹인질극 빵빵 터지네요~


드디어 내일 <로마의 휴일>이 개봉합니다.


이거 옛날 외국영화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던데...


이번에 한국영화고 개봉되는 코믹영화입니다~ ^^


저는 운좋게 [네이버 영화 시사회]에 당첨되어서 미리 보게 되었어요~


입원 전날 관람하는 바람에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그래도 수술도 잘 끝났고 타이핑 할 정도는 되어서 개봉 전날 작성하게 되었네요~ ^^


약간 이런류의 코미디 영화는 극장에서 볼지말지 좀 고민하게 되는것 같아요.


스케일이 큰 영화를 영화관에서 보는게 좋지않나... 라는 생각들을 가지시니까요.


내일 개봉하는 또 다른 영화 <킬러의 보디가드>랑 비교하면 


액션, 총격전, 추격전 등 스케일은 킬러의 보디가드가 크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로마의 휴일에 더 빵빵 터졌답니다~



약간의 감동코드를 주려고 하는 부분들이 좀 있기는 한데,


그게 좀 더 과했다면 아마 흐름을 망쳤을 것 같은데 적당히 들어간 것 같아요.


웃음 8 감동 2 정도라고 느꼈는데 웃음이 9였다면 더 성공할 수도 있었을것 같다는 생각이... ㅋ


뭐 개인적인 취향이니까요~ ^^


영화 <로마의 휴일> 정보입니다~


 






 SYNOPSIS {STORY}


엉뚱 삼총사 인생에도 한 방은 있다!

만수르의 꿈, '로마의 휴일'에서 이루어질까??


돈은 없지만 패기는 가득한 엉뚱 삼총사!

원 없이 돈을 써보겠다는 일념으로 현금 수송 차량 탈취에 성공하지만,

경찰에 쫓겨 '로마의 휴일' 나이트 클럽에 숨게 되고 특수 기동대까지 출동한 삼엄한 감시속에서

100명의 인질과 함께 동거동락하며 짠내폭발 기막힌 인질극을 펼치게 되는데...





 HOT ISSUE


찰떡궁합! 충무로를 이끄는 대세남 임창정 x 공형진 x 정상훈 크로스!

신뢰감의 아이콘 임창정! 연기의 달인 공형진과 대세 정상훈!

믿고 보는 세 배우의 환상 케미


예측불허! 엉뚱 삼총사 vs 인질 vs 경찰! 기상천외 코미디

화려한 클럽, 카레이싱 추격전, 경찰특공대까지 역대급 볼거리 가득!


웃음 폭발! 작정하고 웃기는 연기파 코믹군단!

강신일, 장광, 박해미, 박희진, 방준호, 고동옥까지 전 세대를 사로잡는 매력만점 배우 총출동!


 





 CHARACTER & CAST


"인생 한방이야, 실패하면 다 죽어"

진지하게 웃기는 리더 : 인한 (임창정)


"죽자살자 실컷 즐겨보자"

항상 신나있는 맏형 : 기주 (공형진)


"형들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

마음 따뜻한 순둥이 막내 : 두만 (정상훈)



내일은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의 날로 영화가 17시 이후 영화는 5000원이죠~


4dx는 하루종일 만원!!!


만약 두편을 보신다면 <킬러의 보디가드>는 4dx, <로마의 휴일>은 5000원에 보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웃게 만들어 주는 영화 <로마의 휴일>!!!


요즘 웃을 일이 부족했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


그리고 <로마의 휴일>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