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_City_Boy의 소소한 일상/팔꿈치 치료 이야기

[부산대학교병원] 수술 위해 입원

반응형

내일 수술을 위해 입원을 했어요~

마취동의서, 수술동의서 등등 작성하고,

엑스레이 촬영하고 피검사하고...

여기저기 불려다니다 보니 하루가 다갔네요...



몇일 묵어야 할 입원실!!

들어왔는데 복도는 시원한데 병실이 안시원한거에요.

에어컨 실외기쪽에 문제가 생겨서 고치는 중이라며...

다행히 여기저기 불려다니고 복도는 시원해서 버텼네요~

8시쯤 그래도 고쳐져서 잠은 편히 잘듯해요.

지난번 병동은 새로 지어서 엄청 깨끗하고 좋았는데,

여긴 시설이 여러모로 좀 낡았네요 ㅠㅠ

뭐 오래 안있을거니까 불평안하고 쓰겠어요 ㅋㅋ



이제 12시부터 금식이에요~

그래서 저녁을 많이 먹어뒀어요 ㅋㅋㅋ

상관없겠죠??

수술 잘 받고 복귀할게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