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쓰고/직접 사용한 리뷰

[베이스어스 스마트 링 브라켓] 얇고 가볍고 튼튼한 스마트폰 링 거치대

반응형

[베이스어스 스마트 링 브라켓] 얇고 가볍고 튼튼한 스마트폰 링 거치대


예전에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슈피겐에서 진행했던 링 거치대에 당첨되어서,


한동안 잘 사용했었는데 너무 썼는지 약간 파손이 되었어요.


그 뒤로 한동안은 링 거치대 없이 사용했었는데,


있다가 없으니까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누워서 핸드폰 보다가 여러번 얼굴에 떨어뜨리기도 했구요... ㅠㅠ


 



그래서 스마트폰 링 브라켓을 하나 구매했어요.


가격대가 정말 다양하고 종류도 엄청 많더라구요.


한동안 쇼핑몰 사이트에서 이것저것 보고 비교하고 하다가,


베이스어스 스마트 링 브라켓을 구매했어요.


일단 다른 제품들과 달리 엄청 얇다는거에 반했고,


360도 회전이 되어 사용반경이 넓다는 점이 좋았어요.


 



가격도 여러 제품들 중에서 중간정도의 가격!!!


너무 싼 제품은 왠지 믿음이 안가고, 그렇다고 또 너무 비싼걸 사기도 좀 그렇잖아요?? ㅎㅎ



다이캐스팅 공법, 매끄러워진 디자인, 전기 도금 등


세가지 기술이 합쳐진 콤비네이션으로 단 3mm의 두께로 엄청 얇다는 장점!!!



블랙, 실버, 골드로 3가지 색상이 있어요.


전 아이폰 색상에 맞춰서 골드로 주문했어요~



작고 얇은데 360도 회전도 되고 해서 아주 맘에 들어요.


부착면에 사용되는 테이프도 3M 제품이라 믿음이 가요~


이제 조금있으면 출시 될 아이폰 10주년 폰으로 갈아타기 위해서,


6S의 케이스도 다 벗기고 스마트 링 브라켓만 붙여서 사용하고 있어요.


핸드폰 구입하고 초기에는 왠지 모를 불안감 때문에 케이스를 씌워서 사용을 하는데,


사실 아이폰은 그 자체로 사용할 때가 제일 예쁘고 사용하기도 좋은 것 같아요.


지금 약간의 상처가 있기는 하지만 아직 깨끗해요~ ^^


링 거치대를 부착하고 난 이후에는 폰을 떨어뜨리거나 한 적이 없어요~


세워 놓기도 좋아서 동영상을 볼 때도 아주 편해요~


핸드폰 사용할 때 여러모로 편리한 스마트 링 거치대!!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제가 구매한 곳은 여기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