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동래별장] 서면에서 즐기는 제주 딱새우회 맛집 추천~

반응형

[동래별장] 서면에서 즐기는 제주 딱새우회 맛집 추천~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불토를 하얗게 불태우고 일요일은 시체모드였네요~ ^^


토요일에 다녀온 동래별장을 소개해 드릴게요~


제주 딱새우회를 28,000원에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서면 술집입니다.


동래별장이지만 서면에 있다는 점 기억해두세요~ ^^


 



생으로 먹는 새우 좋아들 하시나요??


꽃새우, 닭새우, 딱새우 등등 새우의 종류도 다양하죠~


근데 사실 가격때문에 쉽게 선택하기는 어려움이 있는데요.


동래별장 딱새우회는 28,000원이라 크게 부담이 없어요.


얼큰새우짬뽕탕과 세트로 주문하시면 2000원 할인도 되니까,


3~4인이라면 세트로 주문하세요~ ^^


 



요즘 한창 뜨고 있다고 해서 5시 오픈인데 5시 30분쯤 갔어요~


3층까지 가게인데 웨이팅이 상당하다고 해서 조금 서둘렀네요.


서면_동래별장_외관


동래별장의 모습입니다.


옛날 건물 같은 느낌도 들고...


사실 전에 지나가면서 봤을때 중국집인줄... ㅋㅋㅋ


메뉴_1


동래별장 메뉴입니다.


저희는 강추! 인기! 제주 딱새우회 + 제주 얼큰새우짬뽕탕을 주문했어요~ ㅎㅎ


딱새우회가 유명하다니까 딱새우회 먹어봐야지요~ ^^


메뉴_2


하루 전날 동래별장을 다녀가신 지인께서 알려주신건데,


별장 소고기 타다끼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메뉴_3


대체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메뉴가 많더라구요~ ^^


다 먹어볼 수는 없었기에 일단은 메인인 딱새우회에 집중하기로... ㅎㅎ


기본안주


기본안주입니다~


스타트는 기린맥주 3+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맥주로 주문했어요.


나초는 기본안주인지 맥주를 시켜서 준건지 잘 모르겠네요.


샐러드도 상콤하고 문어간장조림도 맛있고 깔끔한게 맘에 들었어요.


자몽막걸리


그리고 식전주라고 자몽막걸리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저희는 식전주로 맥주를 주문했는데... ㅋㅋㅋ


기린맥주


기린맥주가 나왔어요~


가볍게 맥주로 스타트!!!


내부모습_1


맥주 한모금 하면서 가게 분위기를 살펴봤어요~


내부모습_2


남자 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저희는 흡연때문에 1층에 자리를 잡았는데 담배 안피시는 남성분들은 2층으로 자리를 잡으시는게 편하실거에요~ ^^


내부모습_3


예전 건물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동래별장~


영화 촬영장소로 섭외 들어올수도 있을것 같네요.


딱새우회


기다리던 딱새우회가 나왔습니다~!!!!!


20마리 정도 나오는 것 같았어요~


딱새우회


아... 사진찍고 있는데... 나쁜손!!!


그만큼 진정하기 힘들어요~ ㅋㅋㅋ


바로 먹고싶게 만드는 비주얼~~~


분리된 딱새우회를 합체시켜봄 ㅋ


딱새우회 한점 먹는 순간!!!


아! 이건 소주안주구나... ㅋㅋㅋ


주문했던 맥주 후다닥 마셔버리고 대선으로 변경!!!


분리되어 있는 딱새우회 머리와 몸통을 합체시켜 봤어요~ ㅋ


튀긴 머리 생머리


머리는 생으로 드셔도 되고 튀겨서 드셔도 되요~


그릇 하나 주시는데 거기다 드실만큼 덜어주면 튀겨서 가져다 줘요~


위에 머리는 튀긴거, 아래 머리는 생이에요.


얼큰새우짬뽕탕


그리고 얼큰새우짬뽕탕!!!


진짜 얼큰하니 좋더라구요~


새우 다먹고 나서는 국물만 계속 떠먹었네요~


 



중간에 먹다가 담배피러 나왔었는데 줄이 어마어마...


일찍 자리잡고 먹길 잘했구나 싶더라구요~


먹는동안 계속 사람들이 들어오는건 느꼈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새우회를 좋아하신다면 서면 동래별장 완전 강추드려요~~~


지금은 가게가 바뀌었지만 다들 잘 알고 계실 배대포 골목에서 


해피통닭 지나서 구워삶기 방향으로 좀 더 들어오시면 왼쪽편에 있어요.


분위기도 좋고 술을 부르는 딱새우회를 서면 동래별장에서 즐겨보세요~


한동안 동래별장의 인기는 끊이지 않을 듯 하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