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고듣고/음악듣고

[WE ARE THE ONE] 박기량 & 보혜 & 최윤아 다 함께 함성~

반응형

[WE ARE THE ONE] 박기량 & 보혜 & 최윤아 다 함께 함성~




치어리더 여신으로 유명한 <박기량>

키스&크라이 리더 출신 <보혜>

2017년 기대되는 <최윤아>


미녀 삼총사가 평창을 응원하는 콜라보 앨범을 발표했어요~


꾸준히 평창올림픽에 관해 행사에 재능기부를 해온 박기량이

평창올림픽 성공 기원에 염원을 담은 음원을 오픈하며

아티스트로도 좋은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걸그룹 '키스앤크라이' 리더에서 이제는 솔로가수로 전향한 보혜도

이번 앨범에 메인 보컬 이미지를 보여주면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을 보여주었고,

최윤아도 이번 앨범에 막내로 합류하여 언니들과 좋은 호흡을 보여주었어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응원가이기에 장난스럽고 재미있는 동작을

뮤직비디오에서 만나 볼 수 있어요~


어쩌면... 사직에서도 만나 볼 수 있을까요?? 


오늘 승리로 4위가 되었는데 가을 야구에 대한 희망도 가져봅니다~~~ ^^


 





 

 WE ARE THE ONE 가사


우리 모두 다 꿈꾸던 이 순간에

너와 내가 함께 있어

끊임없이 달려왔던

소중한 그 시간들

기억해 오직 단 하나

넌 할 수 있단 그 믿음

우리 지금 모두 다 함께 함성

승리를 향해 힘껏 다 함께 외쳐

we are the one

너와 내가 꿈꾸는 그날 위해

우리 지금 모두 하나가 되어

승리의 함성 외쳐 더 크게 불러

we are the one

너와 나 기다려온 그날

we are the one

we are the one

we are the one


눈부시도록

찬란히 빛나는 이순간

모두 다 함께 함성

외롭고 힘든 순간이

지치게 만들어도

잊지마 오직 단 하나

넌 할 수 있단 그 믿음

우리 지금 모두 다 함께 함성

승리를 향해 힘껏 다 함께 외쳐

we are the one

너와 내가 꿈꾸는 그날 위해

우리 지금 모두 하나가 되어

승리의 함성 외쳐 더 크게 불러

we are the one

너와 나 기다려온 그날

we are the one


힘을 내

절대 포기하지 마라

너는 할 수 있어

넘어지고 쓰러져도

널 응원할게 힘을 내


우리 지금 모두 다 함께 함성

승리를 향해 힘껏 다 함께 외쳐

we are the one

너와 내가 꿈꾸는 그날 위해

우리 지금 모두 하나가 되어

승리의 함성 외쳐 더 크게 불러

we are the one

너와 나 기다려온 그날

we are the on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