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허니치즈볶음면] 컵라면으로 간단하게 점심 해결하고 싶을 때!!

반응형

[허니치즈볶음면] 컵라면으로 간단하게 점심 해결하고 싶을 때!!


휴일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휴일이라도 밥은 먹어야 하고, 근데 움직이기는 귀찮고 그렇죠?? ㅎㅎ


냄비에 물끓여서 라면 끓여먹기도 귀찮을 때!!


간단하게 전기주전자로 물만 끓여서 먹을수 있는 음식!!!


컵라면으로 점심을 해결했어요~ ^^


 



컵라면의 종류는 엄청나게 많은데요.


오늘 먹은 것은 삼양에서 나온 허니치즈 볶음면이에요~


처음 먹어봤는데 나온지 몇년 되었네요 ㅋㅋㅋ


먹던것만 먹다보니 그동안은 못먹어봤었네요~


그래도 오늘이라도 먹어봐서 다행인게, 꽤 입에 맞더라구요~ ^^


치즈맛도 괜찮았고 할라피뇨 오일의 매콤함도 괜찮았어요~


 



이걸 이제서야 만나다니... ㅠㅠ


그동안 몰라서 미안하다~~~



허니치즈볶음면은 치즈의 고소한 맛과 달콤한 아카시아 벌꿀 맛과


할라피뇨 오일의 매운맛까지 한번에 맛보실수 있어요~



할라피뇨 오일은 넣어서 드셔도 넣지않고 드셔도 되요.


안넣고 먼저 한젓갈 먹어봤는데 나쁘지는 않았지만, 넣어서 먹는게 확실히 맛있었어요~ ^^



컵라면 뚜껑을 표시된 부분까지 뜯으시고 분말스프와 오일을 꺼내시고,


물 붓고 4분 두었다가 물버리고 스프넣어 비벼드시면 되요~ ^^


보기에는 그냥 히끄무레하긴 한데, 할라피뇨 오일이 들어가서 약간 매콤해요~


많이 맵지는 않아요~


불닭볶음면에 치즈 넣어 비벼먹는것과 비교하면 불닭이 훨씬 매워요~


매콤한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불닭볶음면이 좀 더 좋긴한데 한번씩은 먹을것 같네요~ ^^


컵라면의 종류는 워낙 많으니 좋아하는것 입에 맛는것을 골라서 먹으면 될 것 같네요.


움직이기 싫은 휴일 날, 간단하게 점심 한끼 해결한 후기였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